반응형

강남 최여진 망언 "저렇게 못생겼는데 모델?" 하하와 뒷담화.. 워터걸스

 

 

 

아이돌 가수 그룹 출신이자 예능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종횡무진 누비는 종합 방송인 강남이, 영 요즘은 이런저런 구설수에 잦게 오르죠?

재미가 있는건 있는건데, 약간 경솔하다고 해야할까요? 말실수를 자주 하는 편인데요

과거 경리 관련해서 패고싶다느니 하는 여혐 발언 한걸로도

한번 뒤집어진걸로 아는데..이번에는 최여진하고 관련해서, 한말때문에

살짝 논란이 있네요. 경리 관련 사건 설명은 링크로 대신하고요.

가수 강남 인성, "경리 때리고싶다,죽도록 팰수있다" 뭔들투어

물론 경리랑 그런것도 친하니까 장난치다가 그런거겠죠?

요즘 워낙에 예민러 불편러 많다보니 그런것도 이슈가 되는거겠지만요

여튼 최여진이랑 강남 사이에 무슨일이 있었나 알아봤더니 워터걸스에서

강남이 망언을 한 모양이더라구요 ㅎㅎ

 

[스폰서광고]

강남이 말하길.. "kbs 에서 예능할때 최여진 누나를 처음 만났다.

그때 하하 형이 최여진 보고 모델이라고 하더라. 하하 형에게 말하기를

저렇게 안 이쁜데 모델하네?라고 했는데 그걸 누나에게 그대로 전했다" 라고..

 

 

그러면서.. 하하를 질타하는 분도 많고 강남을 질타하는 분도 많네요

강남이 애초에 나쁜말을 하기도 했고, 굳이 그걸 본인귀에 들어가게끔

최여진에게 말을 전한 하하도 왜 그랬냐.하는 반응..

 

 

음.. 초면에 하긴 힘든 말이네요 친해지고 나서 한말도 아니었고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최여진이라고 생각할때, 강남이 본인에게

저렇게 안이쁜데 모델? 이라는 말을 했다고 생각해봐요. 심지어 대놓고도 아니고

뒤에서 뒷담화로 한걸 전해들은거에요.. ㅎㅎ

 

[스폰서광고]

물론 이렇게 예능 소재는 하나 나오고 이야깃거리는 되겠지만요.  좀 이해가 안가네요

그러면서 강남 비호감 수치가 또 적립이 되었다는 반응도 많고요..

게다가 최여진씨 되게 이쁘고 매력적인데..기분 엄청 나빴을듯 ㅠㅠ

 

 

 

 

음.. 암튼 참 무례하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샘 오취리 한테도

가나에 TV있냐고 막말하던 강남.. 역시 설명은 링크로 대신..  

강남 인성, 샘오취리 무시 차별 말실수 "가나에 TV있어?" 미운우리새끼

 

 

참 그런걸 보면 재미있게 하면서도 선을 넘지않는게

예능프로그램에서 젤 어려운것 같네요. 강남도 유이랑 열애설 터지고

여러가지로 이슈는 많이되는데, 롱런이 안되는 이유가 혹시 인성 관련일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