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빈 신인시절 무보정 필카 사진, 포샵 1도 없는 쌩사진 미모가 ㄷㄷ

 

 

 

 

썩어도 준치, 부자는 망해도 3대는 먹고 산다는 말이 있죠

그만큼 원래 클라스를 갖춘 존재들의 영향력은 엄청나다는 뜻인데요

원빈같은 경우는..결혼을 해도..레알 아저씨가 되어도..

심지어 나이를 먹고 중년에 가까워지는 지금도 여전한 미모를 뽐내네요.

 

 

그런 와중에..최근 스포츠서울이, 원빈 신인시절 무보정 사진을

공개했더라구요.. 그당시는 당연히 디지털카메라 디카가 없을 시절이고요

사진은 무조건 필름카메라로 찍어서 보정이나 포토샵이 없을 시절이고요.

 

보정 1도 없던 시절 필카시절 1997년도의 원빈 쌩사진 보시렵니까..?

와..정말 놀랍네요.. 포샵이 필요없는 자연발광 미모..

 

[스폰서광고]

정말 이정도면 씨지 아닌가요..? 현실에 존재하는 사람인가요?

제가 태어나기도 전의 사진인데 왜 하나도 안늙으셨나요?

지금이랑 97년도랑 똑같은데요 원빈님... ?

 

 

오토바이를 타고 반항적인 표정의 원빈..  소년미...물씬..

정말 보정없이 이정도라는게 얼마나 대단한지 미자분들은 잘 모르실듯요..

원빈은 느끼할거 같으면서도 안느끼한 밸런스가 진짜 대박 같아요.

 

그림으로 그려도 이런그림은 못그릴것 같은..

아니근데 저 랩으로 둘둘말이한거..ㅋㅋㅋㅋ 원빈도 했네요

신인일땐 원빈이고 이병헌이고 시키는대로 해야죠 ㅋㅋㅋ

 

[스폰서광고]

원빈은 진짜 이마를 덮어도 이마를 까도 변함없이 잘생겼네요

이마마저도 잘생겼고.. 정말 이시대 잘생김의 기준을 만들어주신 분...

 

그런가 하면 프로듀스101 시즌2 김사무엘? 사무엘도 살짝 닮은듯..

참고로 사무엘이 스페인계 필리핀 혼혈인걸로 알고있거든요.. 맞나..?

찾아보니 히스패닉계 미국인이었네요 엌ㅋㅋㅋ 스페인계 필리핀혼혈은 도끼 ㅋㅋ

 

진짜 혼혈삘도 약간.. 김도진씨 부모님은 "이렇게 생긴 사람

강원도에 널렸다 지가 무슨 연예인은" 이라고 했지만..

아니오.. 어머님 아버님 원빈같은 얼굴은 대한민국에 또 없어요..

저 얼굴을 세상 사람들이 더 자주 봐야 하는데 작품을 안해서 흑흑..

 

 

이동건 차인표 왕따 사건, 착한 선배 따돌리고 바보만들기? 인성 논란

정우성 염정아 꽃 비유 발언 사과 "여자는 지지않는 꽃" 여성차별 혐오?

아이언 도끼 인스타그램 욕설 "X밥년아 나대지마" 대마초 이후 또..

휘성 빳다 발언 "빠따 몇대 치면 잘부르겠지?" 인스타그램 발언 삭제

강남 최여진 망언 "저렇게 못생겼는데 모델?" 하하와 뒷담화.. 워터걸스

염정아 남편 허일, 스카이캐슬처럼 진짜 정형외과 병원 의사 원장?

장윤정 엄마 육흥복, 또 사기? 둘째 임신중에 4억 돈문제 사고친 모친

고경표 망언 "시청률 공약, 구걸 싫다" 어쩌라고! 인스타 인성 논란 후

원빈건물 성수동 빌딩 3년만에 21억>34억, 아기띠 매고 육아만.. 연기 안하는 이유

다나 인스타 라이브 "팬들 잘못" 식칼 들고, 운전중 핸드폰? 인성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