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희철이 트와이스 모모와 공개연애 한 이후로 김희철 쪽은 괜찮을지 몰라도

모모, 그리고 트와이스 쪽은 연신 피해만 입고 팬덤끼리 싸움만 하네요.

아무래도 나이어린 아이돌에게 연애란 치명타라는걸 연일 실감하기도 하고요.

 

게다가.. 모모 관련해서 발언으로 늘 욕만 먹는 김희철..

진짜 김희철이 그간 구설수 하나 없고, 선 넘지않는 그런 이미지였는데..

열애설 나고나서는 김희철도 실수를 하고 실언을 하는 사람이구나..싶기도 하더라구요

이번에 하승진 나연 사건만 해도 그렇고요.

 

사건은 이러해요. 하승진은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이죠?

하승진은 본인이름으로 유튜브 채널 "하승진"을 운영하는데요

여튼 트위치 생방송 도중에 김희철, 모모, 나연의 이름을 언급한거죠.

 

[스폰서광고]

"얼마전 희철이 형이랑 술마셨다. 희철이형 누구랑 연애하는진

다 알고계시죠? 암튼 술자리에서 희철이 형이

나연사진 보여주면서 나랑 닮았다고 놀리더라" 라는 발언을 한 하승진.

와........... 김희철 선넘었네요.

 

닮았다는 말을 한 김희철도 그렇고, 그 말을 들었다고 또

대중들 다 보는 자리에서 언급한 하승진도 그렇고, 트와이스와

트와이스 팬, 특히나 당사자인 나연에게 너무나 큰 실례이고 상처죠.

하승진은 이렇게 사과문도 적었네요..  영상도 삭제했고요..

아니근데.. 하승진과 나연이.. 닮았습니까? 약간 순둥한듯

쳐진 눈매, 그리고 특유의 입모양과 치열 때문에 그런것 같은데,

닮았다면 닮은점이 있을수도 있겠으나 ... 나연 팬들은 솔직히 기분이 좋진 않겠네요.

 

[스폰서광고]

특히나 나연 같은 경우는 트와이스 데뷔 초창기부터

옆모습 가지고도 엄청 까여서.. 본인이 그 사실을 알고부터는

카메라 앞에서 의도적으로 옆모습을 보여주지 않으려 한다거나..

외모 관련해서 콤플렉스도 있고 상처도 있었던걸로 알거든요.

이렇게 예쁜데도 외모지적을 받는 세상. 참 알수가 없죠.

김희철 해명한 버블 내용도 나왔네요. 김희철이 말하고 싶은 의도도 알겠고요.

'하승진이 먼저 말 꺼냈고 사진도 보여준것 같다' 라고 말하고 싶은듯..

'하승진이 보여줬는지 내가 찾아봤는지'라는 부분도 있고요..

"그냥 만취된 남자 둘의 병신같은 자리였습니다. 절대 둘이 누구를

욕한적도 없고요. 너무 취해 어떤 이야기가 오갔는진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결국..술취해서 기억안난다..라는 뜻도 되겠네요...........

 

기안84 자동차 아우디Q7, 17만킬로 중고 외제차 산 이유는?

성수동 트리마제 써니 아파트, 곰팡이파티에 옆집뷰? 연예인 DC 하더니..

슈주 신동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 리즈 미모와 비교! 7kg 감량한 최근

트와이스 정연 립싱크 들통 실수? 온라인 콘서트 "돈아깝다" "실력 심각"

트와이스 앵콜 "진짜 못불러 쟤네" 인기가요 스태프 뒷담화가 생방송 송출?

트와이스 라이브, 충격적 모모 실력.. 쇼챔 more & more 1위 앵콜

트와이스 뮤비 표절, 미국 조형가 소송 예고! jyp야 나이브 손절좀 하지

트와이스 미나 뱀뱀 침대사진, 합성no 갓세븐 인스타그램 해킹 유출

베리굿 조현 "트와이스 못생겼데요~ " 브이앱 말실수 망언 인성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