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이렇게 입으면 기분이 조크든요"라는 대사를하는

한 90년대 X세대 여성분의 짤방이 밈이 된적이 있었죠?

시대를 앞서가는 현란한 복장, 그리고 남들의 시선을 신경쓰지않는 쿨한모습..

덕분에 "ㅇㅇ를 하면 기분이 조크든요"라는 밈이 생기기도 했는데요.

 

유퀴즈 온더블럭에서 조세호와 유재석은 해당 유행어를 뜨게만든

묘령의 여인을 공개적으로 방송에서 수소문 하기도 했죠

그런데 그 묘령의 "기분이 조크든요" 짤방 주인공 분의 소식이

최근 화제가 되고있네요.

발단이 된 것은 1990년대의 MBC 뉴스 인터뷰..

"아녀~ 저는 신경쓰지 않습니다. 제가 입고싶은대로 입구요.

이렇게 입으면 기분이 조크든요"라는 여성.

 

[스폰서광고]

이 조크든요는 좋거든요의 서울 사투리죠..

"군화를 신으면 의외로 섹시한 멋도 나고, 그리고 남자들이

주로 신는거라 그런지, 남자들과 대등한 생각도 들어요"라는 말도 하셨죠.

 

또한 해당 밈은 정관장 광고로 2차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

처음에는 90년대 뉴스의 진짜 주인공인가? 했는데 안타깝지만

본인은 아니고, 91년생 성령이었다고 하네요.

여튼 기분이 조크든요 당사자분.. 화제가 되니까

소식이 전해지긴 했는데, 안타깝게도 좋은 소식은 아니더라구요..

기분이 조크든요 당사자분은.. 현재..고인이 되신 상태라고..

 

[스폰서광고]

또한 이분의 아버지는 정기승 전 대법관 -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 때 대변인.

옷 입은거하며 부티난다 했는데 금수저였군요. 왠지 지금은

어디 외국에서 유학이나 이민 가셔서 자유롭게 사실줄 알았는데 말이죠.

 

 

이분이 "기분이 조크든요" 여자분의 아버지에요.

정기승은 가로세로연구소 방송에 출연을 하셨고,

"현재 고인이 되었다. 고인의 행방을 방송에서 계속 찾는데

이제는 그만좀 언급했으면 하는심정이다"라고 하셨다고...

 

정기승 전 대법관의 발언 때문인지..요청을 따로한건지..

현재 유퀴즈온더블럭 해당회차 다시보기는 내려간 상태네요..

아니근데 90년대에 저나이였음 지금 살아계셔도 너무 젊은 나이일건데

젊은 나이에 요절이라니 너무 안타깝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진재영 제주도 집 무단침입 "누가 허락없이 들어와 사진찍어" 인스타그램

뮬란 엔딩크레딧, "위구르 신장 자치구에 감사" 인권탄압 수용소 촬영?

장성규 코로나? mbc 라디오 출입금지, 응급실! "단순 장염이길.."

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반응, 엑소팬 별점 테러.."아직 탈퇴 안했어?"

정동원 인스타그램 "탑6 형제같다, 김호중 빼고" 거리두기? 루머 해명

이효리 임신, 이상순 "내가 널 만져도 되니" 성욕증진 요가 페이스아이디

죠앤 교통사고, CSI도 사망 원인 못찾아? 죠앤 오빠 테이크 이승현 근황

아론 카터 포르노배우 데뷔, 미소년 아이돌이 어쩌다가.. 형 닉 카터 반응

있지(itzy) 사재기? 초동 14만장 중 7만장 영수증은? not shy 앨범 jyp 해명은?

김새론 차 종류, 볼보xc40 가격 5천만원? 21살에 아파트 피아노 자동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