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예인들 보면 부모 자식 대를 이어서 하기도 하고,

형제 자매 남매등 한 집안에서 여럿 연예인이 나오기도 하고..

또 연예인들 끼리도 학교 동창이라든지 고향친구라든지..

다들 인맥이 여기저기 얽히고 섥혀있죠?

그런데.. 요즘 예능의 블루칩이자 힙합씬 지키미 딘딘이

구 레인보우 멤버 조현영과 특별한 친분이 있다고 밝혀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걸그룹 레인보우와 한국 힙합 국힙 래퍼 딘딘의 인연..

조현영은 최근 18일, 본인 유튜브 채널 "조현영tv"에 딘딘을

게스트로 초대하면서, 초등학교 때부터 같은동네에 산 소꿉친구라고 밝혔는데요.

 

[스폰서광고]

참고로 딘딘은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고 조현영의 학력은

신광여자고등학교 졸업.. 딘딘은 고등학교때 자퇴하고 캐나다 학교로 갔다고 하죠.

두사람은 중학교 때 까지는 같은 학교를 다닌 모양이더라구요.

 

근데 이때 딘딘이 폭탄발언을 함 ㅋㅋㅋ

무려 조현영과 중3때 사귄 사이라고 발언을 하는데요

솔직히 초딩때 사귄거 말고 중학교때 사귄거면 혹시?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딘딘 말로는 딱 2주 겨우 2주 사귄거고 그마저도 아무것도 없었다고..ㅋㅋ

더 웃긴건.. 먼저 사귀자고 한건 딘딘인데, 헤어지자고 한것도 딘딘이라고 ㅋㅋ

딱 2주 사귀었는데, 사귀어보니까 조현영 성격이 장난이 아니더래요

근데 헤어지자고 하면 난리칠거 같고..이에 친구를 이용하기로 했다고..ㅋㅋ

 

[스폰서광고]

딘딘은 "벌구"라는 친구에게, 조현영을 좋아한다고 말해달라고 하고

실제로 벌구라는 친구는 조현영과 사귀기도 했다고..ㅋㅋ

딘딘이 헤어지면서 건 핑계가 '내친구가 너를 좋아해서 안되겠다 헤어지자"였다나요

조현영 화나서 전화연결하라고 하고, 벌구 전화연결해서 .. 그래서 두사람 사귀게 된거라고 ㅋㅋ

 

그런 반면 조현영은 그때 상황을 전혀 기억못하고 있고

"우리가 사귀었다고? 언제 사귀었냐 기억안난다"라고 ㅋㅋㅋ

딘딘과 현영은 짝꿍이 되었고 짝궁 하면서 현영에게 사귀자고 했다가

딘딘이 조현영을 먼저 손절한.. 뭐 그런 웃지못할 웃픈 스토리였네요 ㅋㅋ

또한 딘딘은 "조현영은 이기적이다"라고 하고, 조현영 역시

"난 연애할때 이기적인거 맞다"라고 인정, 자신과 사귈때

이기적인걸 감수해야한다고도 덧붙였어요.

그러자 딘딘이 "감수하면서까지 만날이유가.."라고 디스를 하자

조현영이 "니가뭔데!!" 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나온 답이 걸작이네요 ㅋㅋㅋㅋㅋ

"나? 니 전남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경 허위사실 유포 벌금형 판결, 바이브 윤민수 사재기의 승리?

노홍철 주식 실패 근황 "개미는 뚠뚠 오늘도" 정준하 초록뱀 이후 또!!!

블랙핑크 제니 표절, 아리아나 그란데 표정 포즈 따라하고 인스타 필터까지?

m스나이퍼 가사 여혐 논란 "생리 터질듯 하니 머쉬론 2알" 여알못?

더이스트라이트 이은성 사강 위증, 폭행 사건때 거짓말? 검찰 송치

딘딘 발기부전, 이유는 담배? "많이 심각..의학적으로 어려운 상태"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 백현 콜라보? "우지윤한텐 파트를 그만큼 안주더니"

경비원 폭행 갑질 매니저 심씨 누구? 태진아 no, s2엔터 심성우 작곡가

원더걸스 예은 이인간이! 유튜버 시둥이 저격? "남의 피빠는 기생충" 핫펠트 반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