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뭔가.. 최근 이근 대위의 논란은 이제는 좀 선을 넘어서

과몰입 아닌가 싶을정도로 위험수위로 넘어가는 느낌이에요.

김용호 유튜버가 요즘 완전 이근 대위 죽이려고 하고있죠?

김용호 유튜버의 말이 맞을지..이근의 주장이 맞을진 모르겠지만요.

 

그간 여러가지 사실을 폭로해서 이근을 곤란에 빠트린 전직 기자 김용호 유튜버.

이번에는 모델 정인아의 사망이 이근 때문이며, 이근과 정인아는

두사람 서로 사랑하는 연인 사이였다. 라는 주장을 하더라구요.

 

모델 정인아는 스카이다이빙 하다가 사망을 했고요..사고로 숨졌더라구요.

그리고 이근은 당시 "서울스카이다이빙학교" 코치였다고 하고요

정인아는 이근과 함께 여러번 강하를 했고 사진도 다수 확보되었다고 함.

 

[스폰서광고]

또한 이근은 정인아 시신 수색, 장례식장에도 참여했다고 하고..

문제는 이거에요 사고상황에 문제가 많고 시신 수색작업에도 문제가 많았다고..

이를 두고 전문 스카이다이버분들이 그당시에도 글을 많이 썼다고 하네요.

"사망한게 이근 때문인거 아니면 굳이 다룰 필요가 없을것

같네여 유가족도 불편할테고" 라는 댓글에.. 김용호 연예부장은

이근때문에 사망했습니다 라고 답글을 달았어요.. 

 

"이근은 정인아와 연인 사이였다. 본인이 주변 사람들에게 직접

다 이야기 하고 다녔고, 당시 페이스북에 사랑하는 인아가 죽어서

슬프다고 사진을 마구 올렸다. 그러고서는 라디오스타 나가서

뻔뻔하게 스카이다이빙 경험담을 이야기한거다" 라는데요...흠..  

 

 

[스폰서광고]

그리고 이근 대위가 정말 화가났네요. 연인사이는 아니었고

동료로서 정인아를 사랑했다고 하는데요. 근데 김용호가 이근 대위의

성추행 성희롱 성폭력 전과를 고발한것은...김용호 기자의 말이 맞았었죠

기자인 이상 정보 조사나 추리 증거입수는 탁월할테고

증거나 증인 없이 저런말을 함부러 하진 않을건데..

그런가 하면 한국 스카이다이빙 협회에서는 이렇게 입장을 냈네요

정인아 교육 담당 교관은 이근이 아니었고, 사고 당시도 이근의 교육생이 아닌

라이센스 보유 강하자로서 강하 활동에 참가중이었다고.. 사고 당시에

이근은 사고 현장에 없었다고 하네요..

 

 

이근 대위 예비역 불참 & 이근 아버지 이창주 사기꾼? 미국 독일 기부금 먹튀

이근이 찍었던 광고CF & TV프로그램들 정리, 취소후 위약금 각?

이근 대위 성추행, 클럽에서 여자 엉덩이 움켜쥐고..김용호 저격! 이근 결혼 아내

가짜사나이 로건 정은주 퇴폐업소 "백마, 초대남" 카톡 폭로..와이프 어떡함

로건 와이프 유산? 정배우 "몸탬 불법 퇴폐업소" 폭로 충격에.. 정은주 심경글

임영민 군대? 음주운전 AB6ix 탈퇴후 현역.. 제대 후 에이비식스합류?

이근 대위 성형전 과거, 유희열이 차인표로? "허세 짜증나" 가브리엘의 인성폭로

이근 빚투 결말 "성훈이 명예 회복되길" 피해자 인스타 녹취록 보니..

이근 대위 빚투 정리! 녹취록+소송 기록 보니 채무 먹튀 맞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