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 최근 한창 빚투 논란으로 뜨거웠던 이근 대위가

결국 라디오스타에 편집없이 등장했죠? 빚투 해결 여부에 따라서

라스에서 편집되는건지 그대로 나가는건지 궁금햇는데, 극적으로

피해자와 오해를 풀고 돈도 갚고.. 뭐 그렇게 된 모양인데요

라스에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털어놓고, 또한 성형 논란에 대해서도 해명을 한 이근 대위.  

 

와..몰랐는데 이근 대위가 쌍꺼풀 수술을 한거였다니.

이미 가짜사나이 팬분들은 이근 대위 과거 찾아보면서

쌍커풀 수술 하기전 원래 눈일적 과거 사진도 다들 찾아보신 모양이더라구요.

이번 라디오스타는 "너 화제성 문제있어?" 특집..사실상 이근 특집이죠.

이근 외에도 황석정 박태준 이근이 함께 동반 출연했고요..

수술은 가짜사나이 촬영 끝나고 긴급으로 수술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이게.. 가짜사나이 자체가 한여름에 촬영해서 굉장히 더울때 찍었고

당연히 땀도 많이 흘렸다고 해요. 그러다보니 속눈썹이 계속 눈을 찔렀던거죠.

가짜사나이 촬영하다보니 눈에 염증이 생겼고 촬영 끝나자마자 했다고..

즉.. 의료 목적으로 쌍꺼풀 수술을 했다는거죠.. 쌍수 자체는 한게 맞고요.

뭔가.. 확실히 하긴 한듯 ㅋㅋ 이근 성형 전후 비교해보니 다르긴 하네요

물론 성형 한게 안한거보다 훨씬 낫고 멋지고요.

근데 이근 본인은 쌍수가 마음에 안들고 예전이 더 좋았다고 ㅋㅋ

 

그런가 하면. 가짜사나이 같이 찍은 "가브리엘"이 이근에 대해서

저격, 폭로를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물론 가브리엘은 이근 빚투에 대해서는

관심도 없고 몰랐고, 우연히 타이밍이 겹쳤을 뿐이라고 하더라구요 .

 

[스폰서광고]

"가짜사나이는 좋은 경험이었지만, 이근과는 그렇게 친한 사이가 아니고

인기를 위해 우리를 희생양 삼은게 짜증난다. 한국 유튜브와 엔터테인먼트가 역겹다"

뭐 이런식의 말을 한 가브리엘.. 실제로 가브리엘은 이제는 한국을 떠날거라고 하면서

이근 인성을 저격한 뒤 현재는 출국을 한듯..

가브리엘은 이근의 가짜사나이 캐릭터가 너무 컨셉잡은것이고

너무 무례했다.. 라고도 밝혔네요. 또한 허세가 너무 많다고도..

가브리엘이 맞을지 이근이 맞을지는 사람마다 받아들이기 나름이겠죠?

다만 빚투 과정에서 5년 ~6년 넘게 빚을 안갚았던 것을 지적하면서

이근도 문제많은 사람이다 하면서 가브리엘  편을 드는 사람도 있네요.

가비는 외국인으로서 한국에 더는 융화되지 못해서 떠나는 이유도 있는듯 하고요.

그나저나 이근 대위는..보면 볼수록  차인표 유희열이

절묘하게 섞여있네요. 눈이랑 코도 바뀐거 같고..

그리고 현역땐 군인이고, 전역후에는 연예인급 생활을 하니

관리받고 달라지는것도 있겠죠.

 

 

이근 빚투 결말 "성훈이 명예 회복되길" 피해자 인스타 녹취록 보니..

이근 대위 빚투 정리! 녹취록+소송 기록 보니 채무 먹튀 맞네?

아이즈원 이근 대위 훈련, 국제법 위반? 미성년자 군사 교육 논란

프듀48 고유진 인스타 악플 상태 "루머는 아이즈원 곡, 춤추지 마"

dj doc 이하늘 결혼, 베이복스 신지 괴롭히던 인성 여자친구한테는 어떨까?

정용진 인스타그램, 마스크 미착용 논란? "어쩌라고" 삐진 신세계 부회장

권도운 커밍아웃, 트로트가수가 게이? 홍석천 이후 20년만에..

박경 아는형님 폐기, 편집 아니라 전부 삭제? 김지석 하석진 민폐 학폭

마이크로닷 부모 빚투 해명 "아빠 3년 엄마 1년 징역" 감성팔이 유튜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