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진영이 순수 일본인들만으로 케이팝 그룹을 만든다고 했고

이는 "니쥬"의 대 성공으로 이어졌죠? 박진영 개인에게는 돈을 많이 벌 기회이나

한국에서는 "케이팝 기술 노출이다" "매국노다" "일본인 좋은일 시켜준다"등등

박진영의 행동에 대한 평가가 어긋났는데요.

 

그런가운데.. 박진영이, 니쥬로 만족하지않고

이번에는 남자 아이돌 그룹, 즉 남자판 니쥬를 만든다고 하죠!

그룹은 걸그룹보다 보이그룹이 훨씬 돈이 되는지라

성공만 한다면 박진영은 이제 이수만 양현석을 넘어서 국내 기획사 1위는 물론

세계적인 자리까지 넘보게 될것인데요.

 

박진영 피셜로 남자판 니쥬가 만들어질거라고 이렇게 방송에서 나왔네요.

일본뿐만 아니라 중국 보이그룹도 만들고 미국 보이그룹도..

아..그놈의 미국병. 미국병은 완치가 없네요. 잠깐 쉬었다가 다시 재발 ㅋㅋ

 

[스폰서광고]

그런 한편 당연히 이번에도 한국의 여론은 뜨거운데요

대부분 이렇더라구요. 일본판 = 매국노. 일본인들은 이제 니쥬 등을

제이팝이라고 우길거다. 중국판 = 둘기. 미국판 = 실패. 라고요.

사실 중국은 좀 .... 키워놓으면 다들 본국 날라버리는 터라..

의리가 없는 민족성이 있는 나라죠 중국이..

 

 

아무래도 박진영 이야기 들어보면.. 이미 니쥬 일본 현지화 그룹의 성공으로

일본 보이그룹이 가장 성공이 높을것 같고요. 중국 경우는

중국에서 이미 인기있는 "야오천" 중심이라.. 거기도 성공할것 같긴하고.

미국에서 만든다는 그룹, 걸그룹이 가장 큰 변수가 되겠네요

이미 "itzy"도 미국 진출 시켜봤지만, 결과가 나오진 않았죠.

 

일본에서 박진영은 이미 "떡고리" "똑고리"등으로 불리며 인기있죠

떡고릴라 떡고를 일본식으로 말한 애칭이라고..ㅋㅋ 아니 있는 있지나 잘 키우지..ㅋㅋ

이제는 케이팝이 아니라 jypop 제와이팝이라고 불러야 될판..ㅋㅋ

 

[스폰서광고]

또한 그간 박진영이 보여준 걸그룹이 미국에서 먹힐 컨셉이 아니라는 말도 있어요.

일본같은 경우도, 남자 아이돌은 쟈니스가 워낙에 고인물인지라..

하긴 그래서, 쟈니스를 촌스럽다 생각하는 일본인 인식도 있죠.

일본에서 남돌 낸다면 기존의 남돌 케이팝 파이 나눠먹기가 될곳 같고..

 

여튼간에 이와같은 발표로 일본 트위터 실트는 온통 떡고 제이팍..

제이팍이 한국에서는 박재범인데 일본에서는 박진영이군요 ㅋㅋ

정확하겐 제이와이팍이지만..  아 그리고 중국에 이미 박진영이

키우고있는 아이돌 있지않나요? 무슨 스토리 ..어쩌구 이름..

여튼간에 박진영을 두고 "문화매국노"라는 말을 많이 하는게

현재 한국의 인식과 반응이네요. 있는 있지 스키즈나 더 잘 키우라는 반응.

일본인 케이팝 보이그룹 걸그룹은 한국 그룹들 밥그릇 뺏기가 될것 같은데..

 

현대자동차 자살, 유퀴즈 이상엽 전무 폭언 때문? 디자인센터 직원 막말로..

YG 신사옥 8년만의 완공! 사진보니.. 옆 아파트 일조권 침해 논란?

박남정 딸 박시은 "하이업걸즈" 걸그룹 아이돌 데뷔? 블랙아이드필승 회사네

수미네반찬 에버글로우, 중국 정부 경고! "중국인 멤버가 한국군대 위문"

무슬림 유튜버 다우드킴 강간, 227만 유튜버가 인도네시아 여성 성폭행?

박진영 "비 깡보고 몇시간을 설교했다, 뜨고나서 민망" 유퀴즈

박진영 종교 구원파 해명 "사이비 아님" 유병언 건물에서 스터디 해놓고

박진영 라디오스타 "니쥬 케이팝 기술 일본유출? 계약한 가수일뿐" 매국노 해명

박진영 선미 "구원파 해양심층수 물 마시면 낫는다" 유병언 쇼핑몰 홍보?

니지프로젝트 그룹 "니쥬" 한일 동시데뷔, 수지 & 예은 닮은꼴 일본인 멤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