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신세계 정용진 인스타그램 보는 재미가 보통이 아니네요.

 

국내 내노라 하는 기업의 총수 재벌의 삶을 들여다보는 재미?

게다가 의외로 진솔하고 솔직한 모습, 사생활 모습을 볼수있는지라

정용진 인스타그램 팔로우하는 팬들의 수도 아주 상당한데요.

 

 

워낙에 일거수 일투족 말 한마디 행동 하나 하나가 기사가 되는 위치이긴 한데.

최근에는 마스크 미착용 논란으로 기사화된 정용진.

경기도 안성 스타필드를 찾을때 마스크를 안꼈다고 논란이 되었는데요.

 

정용진 마스크 미착용 논란 < 기사난걸 정용진 본인도 봤나봐요

예전부터 정용진 컵라면 픽이 뭐다 정용진 강아지 스탠다드 푸들

마이쭈가 출산을 했다 뭐 시시콜콜한거 다 기사났고

정용진도 그걸 다 서치해본듯 했거든요

 

[스폰서광고]

근데 이번 마스크 미착용 논란은 화도 나고 억울하기도 했는지

"어쩌라고"라는 파격적인 발언을 한 정용진 ㅋㅋㅋㅋ

네티즌들 반응은 솔직하고 귀엽기까지 하다라는 호의적 반응 ㅋㅋ

"사진 찍으시는 분이 벗으라는데 #어쩌라고

하튼 현장 와보지도 않고"라고 본인 정용진 인스타그램 피드를 남김ㅋㅋㅋ

 

아니 근데 ,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억울하기도 할만한게.

보시다시피 이동할땐 마스크 잘 쓰고 다녔어요.

기념촬영할때 사진사의 요청으로 잠깐만 벗은거고요.

 

[스폰서광고]

그 외에 안성 스타필드 돌아보는 동안은 정용진이

마스크 빼지않고 아주 잘 착용했거든요. 정용진의 항변성 글에

좋아요가 4만 달린거 보면.. 네티즌들 역시 정용진의 편을 드는듯.

굴지의 재벌 대기업 총수인거 아는데 인스타만 보면

그냥 동네 아저씨 같고 아이들 아빠같고 ㅋㅋ 왜케 친근한거죠 정용진 ㅋㅋ

기레기 창조논란은 재벌도 못피해가는 것도 넘 웃기고 ㅋㅋ

고현정이랑 이혼할때만 해도 이런 이미지 아니었는데 말이죠.

참고로 정용진은 고현정과 결혼해서 슬하에 해찬 해인 아들딸 두엇으나

이혼후 현재는 플루티스트 출신 한지희와결혼해서

작년에는 이란성 쌍둥이 까지 출산했죠.. 이명희 회장 손주가 또 생긴거네요

전처 고현정과의 아이때문에 고민했으나 한지희가 전처 아이들까지

아껴주고 잘해서.. 정용진도 결심을 한거라나요.

재벌들은 재산 상속 문제 때문에 그런게 민감하긴 할듯.

 

신화 전진 와이프 류이서, 직업 아시아나 승무원 나이차 3살? 결혼 잘한듯

마마무 화사 담배, 목격담 사진! 카니발 뒤에서 길빵 흡연중?

블랙핑크 제니 간호사 의상, 빨간 하이힐에 초미니 원피스 성적대상화 논란

태민 촛농 인성 논란, 카펫 바닥에 붓고 비벼끄네? 갑분싸 된 슈퍼엠 멤버들

이근 빚투 결말 "성훈이 명예 회복되길" 피해자 인스타 녹취록 보니..

이센스 감옥 논란 "조폭 만나 쫄아서 랩했다" 범죄미화 감빵 에피소드

블랙핑크 카디비 "일본에서 xx하고싶다"가사, 생리중 성관계 암시?

워너원 라이관린 근황, 역변한 미모에 "중국 대만" 발언 매국노 논란

류승범 딸 최초 공개, 슬로바키아 서양인 아내 미모 물려받은 듯?

NCT 태용 레드벨벳 예리 또 열애설? ami 비니 심지어 작년 단종 커플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