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엑소 레이를 보면 참 희한합니다. 분명히 엑소 멤버는 맞는데

 

엑소 활동은 안하고, 근데 또 엑소 멤버들하고는 전에없이 친하게 지내고.

과거 "전속계약 효력중지 가처분 소송"으로 뛰쳐나갔던

이른바 비둘기 멤버인 크리스, 루한, 타오등과는 결이 좀 다르죠?

 

심지어 이런일도 일어나네요..

레이가 중국에서 회사를 설립하는데, 거기에 sm의 대표인

이수만이 무려 4분짜리 축하영상을 보낸거죠..

레이가 그러니까 중국에서 연예인 소속사 대표가 된거죠...

엔터회사 열고 오늘부터 연습생을 모집한다고...헐..

폰엑소 라는 말도 듣고있는 레이 ㅋㅋㅋ 진짜 찐 비지니스인가요?

무늬만 엑소라 그냥 엑소랑 친한 중국지인 느낌같은ㅋㅋ

뭐 스엠이랑 협의, 합의가 된거니까 하는거겠지만 신기하긴 하네요

 

[스폰서광고]

그나저나 이수만 얼굴은 왜이런가요 되게 시커매졌네요..

나이도 많고 하니 건강이 안좋아서 그런건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역에서 음악이랑 안무 뮤비 의상 하나하나 다 프로듀싱 한다하니 대단하긴 함.

팬 빼고 모두가 화기애애한 이상한.. 수만리와 엑소 멤버들..ㅋㅋ

sm과 레이의 관계는 정말 예측이 안되네요 헐리우드 뺨치는 쿨내..ㅋㅋ

뭐, 이익을 공유하는 부분이 있고 서로 윈윈이니까 그런거겠죠.

게다가 레이는, 지가 엑소 활동은 안하면서 엑소 멤버들이

개인활동 유닛활동 하는건 전부 인스타로 홍보해줘요.

그뿐만 아니라 엑소 멤버들, 심지어 이수만 생일까지 챙김ㅋㅋ

 

[스폰서광고]

위에 그림도 직접 레이가 손그림 손글씨 써서 인스타그램에

올린거에요. 이수만 선생님 생일축하한다고..ㄷㄷ

루한 타오 크리스 나를때 그래도 레이는 자리보존했다 이건가요.

맨날 씨팝 씨팝 하더니 결국 씨팝킹이 되는건가요. 아 그건 타오인가.

다른 둘기들이 심해서 그런가 그냥 레이정도면 괜찮은 느낌..?

앞의 놈들이 워낙에 상도덕 없었어서 그런가.. (실력도 없었으면서 ㅋㅋ)

레이는 춤이라도 잘 추잖아요 솔직히.

 

그와중에 에프엑스 빅토리아가 sm이랑 재계약을 했다는 소식도 들려오네요

fx 다른 멤버들은 지금 sm이랑 재계약 안하고 다 나갔거든요

크리스탈도 언니 제시카 소속사로 갔고..루나 진작에 나갔고..

엠버.. 당연히 나갔고..

 

태연 동생 하연, 소속사 sm 아니네? 나이는 10살차.. 얼굴은 안닮음!

태민 촛농 인성 논란, 카펫 바닥에 붓고 비벼끄네? 갑분싸 된 슈퍼엠 멤버들

이근 빚투 결말 "성훈이 명예 회복되길" 피해자 인스타 녹취록 보니..

블랙핑크 카디비 "일본에서 xx하고싶다"가사, 생리중 성관계 암시?

워너원 라이관린 근황, 역변한 미모에 "중국 대만" 발언 매국노 논란

류승범 딸 최초 공개, 슬로바키아 서양인 아내 미모 물려받은 듯?

NCT 태용 레드벨벳 예리 또 열애설? ami 비니 심지어 작년 단종 커플템

이근 대위 빚투 정리! 녹취록+소송 기록 보니 채무 먹튀 맞네?

엑소 카이 못생김? sm 여자 연습생 유지민, 인스타 뒷담화 유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