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근 대위가 빚투 관련해서 논란이 겨우 해결된게 최근이죠.

논란이 잠재워지기도 전에 이번엔 UN 경력 허위 위조 논란이 터지는 것은 물론

성추행, 성폭력 관련 논란까지 터지네요.. 과연 이근 논란은 어디까지 갈 것인가..

가짜사나이는 말 그대로 가짜사나이가 될 것인가요.

이근을 저격한 사람은 전직 연예기자이자 현직 유튜버인 김용호.

김용호는 "이근 대위의 UN 근무 경력은 거짓말이다"라고 주장을 했는데요..

 

이에..이근대위는 UN 여권 사진을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인증..

유엔 근무자들에게만 나온다는 UN연권인데요. 이근 말로는

"2018년 높은 경쟁률을 뚫고 un에 입사했다"라고 해명해요.

 

[스폰서광고]

또한 허위사실을 계속 유포하면 고소할수 밖에 없다 라고

엄포를 놓기도 햇는데요. 이근의 대응에 김용호는 주춤하긴 커녕

"성추행" "성폭력" 폭로로 더 쎈, 초강수를 뒀네요.

"이근이 나를 고소한다고? UN직원이 확실하다고? 내가 어디까지

취재한지 알고? 이근은 성폭력 범죄의 처벌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죄를 지었다"라고 공개한 김용호..

상고기각 결정이 났으니 이미 이근은 전과자다 라는 말도 덧붙였네요. 와..

 

보아하니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판결이 났고요 피고인 이름에 이근,

죄명 내용에 "공공밀집장소에서의 추행"이라고 났네요. 확정일은 2019년 12월 6일.

동명이인 아니냐 하는 우려도 있지만 김용호는 "내가 그정도도 조사 안햇을까'라고 비웃었고요.

 

[스폰서광고]

이 판결내용 보니까.. 이근이 클럽에서 여성의 엉덩이를

움켜쥐는등 신체를 만지는 성추행을 해서 재판에 넘겨졌고

대법원 판결에서 유죄가 확정이 된것이.... 이렇게 자료로 남았네요...

이 자료가 사실이라면... 이근의 해명이 필요한 부분인데요.....

 

그런가 하면 이근과 카톡을 나눈 여성의 카톡 자료도 공개되었네요

김용호 기자는 이근 성추행 관련해서 제보를 상당히 많이 받아놓은 상황이라 하고요

김용호 기자가 그간 김건모, 강성범, 탁재훈, 이종원 등등

수많은 연예인과 유명인을 저격한 전례가 있죠.. 그중 사실도 잇었고요..

 

솔직히 이근 성추행이 사실이라면.. 이근 빚투, 이근 un 경력 허위위조..

이런것보다 성추행 한방이 훨씬 크죠. 광고 cf 계약한거 위약금 다 물어줘야하고

출연하는 모든 방송에서 하차해야하고..사실상 연예계 활동은 올스탑이 될테니..

 

 

가짜사나이 2기 4화 논란, 곽윤기 조리돌림? "국가대표도 UDT 불가능"

이근 대위 성형전 과거, 유희열이 차인표로? "허세 짜증나" 가브리엘의 인성폭로

이근 빚투 결말 "성훈이 명예 회복되길" 피해자 인스타 녹취록 보니..

마이크로닷 부모 빚투 해명 "아빠 3년 엄마 1년 징역" 감성팔이 유튜브

이근 대위 빚투 정리! 녹취록+소송 기록 보니 채무 먹튀 맞네?

아이즈원 이근 대위 훈련, 국제법 위반? 미성년자 군사 교육 논란

에이전트H 학폭 해명 정리 "실명될뻔한 사촌동생 왕따시켜서, 폭행으로 응징"

프듀48 고유진 인스타 악플 상태 "루머는 아이즈원 곡, 춤추지 마"

NCT 재현 홈마, "디어엠" 드라마 방영전에 몰래 촬영해서 포토북 판매?

스텔라 가영 소속사 대표 "섹시컨셉은 합의, 무단 광고로 회사 손해" 미쓰백 법적대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