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신강림의 작가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이 요즘 핑크빛 기류 물씬

럽스타그램이 한창이라고 하죠? 워낙에 아름다운 미모인데다가

몸매까지 웹툰여주인공 뺨치게 아름다우니 인기가 많은건 당연하지만

그간 결혼했다 아이가 있다 등등 이야기만 듣다가

남자친구 소식을 공개한건 처음이라서 나름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제일 최근 게시물 보니까.. 남자친구 분이랑

롯데월드 타워 서울 스카이를 다녀오신듯한 야옹이 작가!

남친이랑 데이트를 다녀오셨나봐요. 그래서 댓글도 구경하는데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에 jsw0430 이라는 아이디가

"흑 오늘 넘 재밋었다!! ㅜㅜ" 라고 남긴 댓글을 발견 ㅋㅋ

아마도 이분이 남자친구겠지요?

 

[스폰서광고]

이분 아이디 클릭해서 보니... 아니 근데 이분도 작가님인데요?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님인데요? 전선욱 작가님도

은근 훈남 미남으로 알려지고 인기도 많으신데..

 

 

만화가 웹툰 작가들끼리 만나서 사기는거 뭔가 신기..

화요일 토요일 각각 제일 인기있는 웹툰 작가들이잖아요 신기신기..

참고로 유부녀다 아니다 말 많은데 야옹이 작가님 결혼하셨던것은

사실이고, 지금은 이혼한 상태라고 해요.

뭐 그래도 젊은데 이혼이 무슨 흠인가요 요즘 이혼 다들 많이 하고..

물론 이혼 안하는게 한거보다야 좋겠지만, 이유가 있으면 이혼을

할수도 있고 막 죄짓고 이런건 아니라는 거죠~ 이혼한것도 모른 분도 많긴 하네요.

 

 

[스폰서광고]

결혼소식보다 빨리 알게된 이혼소식이 띠용하긴 하지만..

정말 야옹이 작가님 너무 예쁘고.. 또 전선욱 작가님도 정말 훈남이시네요..

 

그나저나 만약 야옹이 작가 전선욱 작가 결혼하면 두사람 연봉이

합쳐서 얼마나 되려나요..수십억 되려나요? 탑10은 진짜 많이 번다던데..

존예존잘 영앤리치들끼리의 만남.. 너무 부럽고 신기하네요.

또 신기한게 요즘 여신강림 웹툰 내용보면

데뷔준비중인 여주 남친이랑 여주랑 데이트하고

둘이 같은 장소에서 사진찍은거 인스타에 올려서 티내고 그런 내용이거든요

만화내용이랑 실제랑 겹치니까 뭔가 신기하네요. ㅎㅎ

 

 

웹툰 헬퍼 논란, 아이유 방탄 랩몬 위너 송민호 연예인 캐릭터 무단도용?

기안84 사과문 "웹툰 여주 조개 여혐" 전현무 박나래 화사 무단 희화화는?

야옹이작가 연예인 무단인용 논란 "디즈니도 그렇게함" 저작권 의식 상태..?

여신강림 야옹이작가 차, 페라리 박스터 & 포르쉐 992 ..연봉 얼마길래?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몸매 "골반수술? 어이없네" 엑스레이 뼈사진 공개

한서희 마약 또? 2017년 집행유예 4년 최근 대마초 성분 검출, 이번엔 징역형?

방탄소년단 한국전쟁 수상 소감, 중국 네티즌 "아미 탈퇴, 광고 내려"논란

국가비 자가격리 위반, 코로나 격리중 생일파티? 영국남자 사과문은?

가짜사나이 2기 4화 논란, 곽윤기 조리돌림? "국가대표도 UDT 불가능"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