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짜사나이가 유튜브 올해의 대박 컨텐츠인가 했는데

대박이 나자 아니나 다를까 온갖 병크가 터지기 시작하네요.

이근대위, 에이전트H 학폭 등등이 터지더니

이번에는 불법 퇴폐업소 소라넷 초대남 까지.. 와우네요 진짜.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 정은주의 불법 퇴폐업소 출입..

유튜버 정배우 라는 분이 폭로를 했는데요.

로건 정은주 전여친의 제보가 있었나보네요. 전여친분은

보시다시피 "임서라" 라고 본인 이름, 얼굴 나이등을 전부 깠고요

이에 정말 전여친분의 말에 신빙성이 확! 살아나죠?

로건 정은주와 3년전 사귀다가 헤어진 여자친구분은 이런 사진을 제보했네요..

정은주가 UDT 대원들과 함께 불법 토폐업소를 다녔다는 것..

"돈주고 떡을 사드시라 합니까" "원나잇 해보니 퇴폐(업소) 돈아깝다" 등등..ㄷㄷ

 

[스폰서광고]

보면 카톡 프로필에 57,55 이건 udt 기수 넘버인것 같으네요..

근데 불법 퇴폐업소는 빙산의 일각이고

초대남이라는 행동까지 했나 보더라구요.. 초대남이 뭐냐고요?

남녀 두사람 성관계 하는데 초대.. 즉 셋이서 성관계를 하는 쓰리썸을 말해요... ㄷㄷ

"백마" "흑마는 없냐" 보이시죠 여기서 백마는 백인 여성

흑마는 흑인여성이나 태국인 여성등을 말하는 은어라고 하네요..

이러니 정은주더러 소방관 직업 그만두고 명예실추 시키지 마라 라는 말을 하는거겠죠..ㄷㄷ

"부커취 글 보고 연락드렸다. 순천 초대남 입니다. 나이 30이며

매너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좋은 인연 되었으면 합니다" 라는 라인 대화..

심지어 지금 통화녹음 내역도 있다고 하고, 폭로하는 측은 증거가 빵빵하네요.

 

[스폰서광고]

여자친구분은 로건 정은주와 1년 반 사귀면서 이런 불법업소 다닌

카톡대화, 초대남 짓 때문에 헤어졌다고 하고요. 남친이 이런 희대의

짓거리를 했다면 얼마나 스트레스 받겠어요. 근데 그렇게 헤어진 남친이

방송이다 뭐다 계속 나온다? 그야말로 스트레스죠.

그런가 하면 정은주 말로는 이렇네요 "카톡은 조작된거고,

초대남 대화는 친구가 장난친거다"라고요. 친구가 장난치느라

라인 대화방에서 얼굴 사진까지 보내주고 7시간동안 대화를..?ㅎㅎ..

뭐 판단은 각자의 몫이겠죠 저게 친구의 짓궂은 장난인지

아님 본인이 진짜 초대남 짓 하려고 성의껏 대화한건지..

그야말로 충격이네요.. 로건 정은주 와이프도 있다고 하던데

아내가 보면 정말... 와.. 저 초대남 할때도 원래 직업 소방공무원인데

직업 못밝히니까 헬스트레이너라고 거짓말 한거라고 하네요..

지금 유튜브 가니까 가짜사나이 교관들 제보가 쏟아지고 있네요..

로건 아내 임신중이라고 하시던데..........

 

이근 대위 성추행, 클럽에서 여자 엉덩이 움켜쥐고..김용호 저격! 이근 결혼 아내

이근 대위 성형전 과거, 유희열이 차인표로? "허세 짜증나" 가브리엘의 인성폭로

가짜사나이 2기 4화 논란, 곽윤기 조리돌림? "국가대표도 UDT 불가능"

이근 빚투 결말 "성훈이 명예 회복되길" 피해자 인스타 녹취록 보니..

이근 대위 빚투 정리! 녹취록+소송 기록 보니 채무 먹튀 맞네?

아이즈원 이근 대위 훈련, 국제법 위반? 미성년자 군사 교육 논란

에이전트H 학폭 해명 정리 "실명될뻔한 사촌동생 왕따시켜서, 폭행으로 응징"

dj doc 이하늘 결혼, 베이복스 신지 괴롭히던 인성 여자친구한테는 어떨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