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데뷔한지 20년이 지나도 여전히 막강한 영향력을 끼치는 이효리입니다.

여자들의 워너비 연예인들을 꼽아보면 꼭 이름이 나오죠?

이효리, 안소희, 크리스탈, 제니 등등.. 단순히 이쁜 연예인은 많지만

트렌디하다, 스타일 따라하고싶다 하는 워너비스타는 그리 많지않은데요.

 

 

여튼 그런 이효리가 최근에 인스타그램을 삭제해서

아주 큰 이슈가 되었죠. 그당시 놀면뭐하니 싹쓰리 끝내고

환불원정대 준비중이었고.. "마오"라는 발언 하면서

마오쩌둥 관련 중국 팬들이 인스타 테러를 하기도 했었고요.

이효리 인스타그램 삭제, "마오" 중국인 테러에 계정 폐쇄? 환불원정대는?

관련내용은 윗 링크 클릭.

여튼 그렇게 삭제를 하면서.. 아 중국팬들 중국 네티즌들

묻지마 테러에 속 많이 상했구나, 이효리가 겉은 강해도

역시 속 마음은 여리구나 했었는데..알고보니 이효리 인스타 삭제

진짜 이유가 따로 있었다고 페이스아이디에서 공개했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없애야겠다 생각한 이유? 집에서 인스타 하는데

고양이 순이가 나를 한참 보고있더라. 이런 경험이 꽤 있었는데

이상순과도 대화하기보다는 서로 핸드폰 하고 있었다" 라고 한 이효리..

아무래도 요즘 핸드폰 워낙 발달하다보니 만나서도 서로

각자 핸드폰 보고있는게 많죠.. 이효리도 인스타그램 시작하고나서

하루에 한두시간 넘게 인스타그램을 보게 되더래요. 중독이 걱정되었단 거죠.

또한, DM (인스타그램 메세지 다이렉트 멘션)으로

돈 빌려달라는 메세지가 너무 많이 와서 고민이 되었다는 이효리.

이상순은 "그걸 왜 고민하느냐"라고 했지만 이효리는 마음이 약하다보니

네티즌들의 갖은 사연에 마음이 흔들린거겠죠.

 

[스폰서광고]

하지만 이효리가 아무리 대단한들 dm이 밀려오는걸 당해낼수가 없죠..

진짜 유명인 연예인들에게 구걸하는 사람들.. 이해를 못하겠어요.

뭐 이런 이유들에 비하면 최근의 중국인 악플은 사실 큰 이유는 아니었대요.

그냥 받아들이면 되는거라고 한 이효리. 문제는 삭제하기로 결심은 했는데

비밀번호 몰라서 ㅋㅋㅋ 계속 비번 틀리더라구요... 그런 모습마저도 귀엽..

그래도 계속 계정 삭제를 시도하니까 결국은 성공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남긴 이효리 메세지가 의미심장하네요.

"안녕 나의 싸이버 친구들. 여기선 (작별)인사하지만

내 진짜삶을 더 멋지게 살아갈거야.

그러니 걱정은 하지만. 눈으로 볼순 없지만 응원 사람 미움

모두 보내줘 난 눈을 감고 다 받을수 있어"라고..

 

이효리 임신, 이상순 "내가 널 만져도 되니" 성욕증진 요가 페이스아이디

이효리 카톡 "카카오톡 한번도 안써봄, 애플 아이디도 없어" 충격

이효리 마오 발언 통편집? "제시카 별명도 마오" 내로남불 중국 반응

이효리 인스타그램 중국인 테러 이유 "마오쩌둥? 중국의 개 주제에"

이효리 윤아 노래방, 코로나 시국에 마스크 없이? 취중 인스타 라이브

블루 이효리 인스타 DM "너무 들뜨지말고, 잊어버려" 다운타운베이비 역주행

비 이효리 스캔들 "내가 따먹었다" GOD 라디오 전화연결중 말실수? no!

이효리 구두 광고, 상업광고cf 안찍는다더니? 아지오 신발 찍은 이유

엄태웅 인스타 5년만의 업뎃? 아내 윤혜진 "남편이 다시 연기하면 좋겠다"

개리 인스타 "온몸으로 화나지만 참는다" 슈돌 제작진 저격? 음악 실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