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매매 논란 이후로 얼마만인가요. 성매매 논란이 2015년이니

무려 5년만이죠? 5년만에 엄태웅이 인스타그램을 살리고

새로운 사진을 올려서 근황을 전했는데요.

엄태웅은 본인 엄태웅 인스타그램에 위의 새로운 사진을 올렸더라구요

침대에 누운 아이를 손으로 다독이는 사진.. 별다른 멘트는 없이

흑백의 사진 한장을 올렸는데요. 표정도 뭔가 과묵하고 진중한..?

그리고 엄태웅의 사진에 부인인 윤혜진이 댓글로

"너무 오래전 사진이네요"라고 남겼더라구요. 아무래도 그 사이에

아이도 더 크고, 엄태웅도 윤혜진도 서로 나이를 먹었겠죠?

 

[스폰서광고]

엄태웅 성매매 사건 이후로 엄태웅 윤혜진 이혼 루머가

정말 많았었는데.. 그럼에도 윤혜진은 인스타그램이나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서 남편을 용서했다는 뜻을 내비쳤었죠.

이 사진도 엄태웅이 새로 올린 사진 한장이에요. 바닷가인데

발리인가요? 엄태웅 윤혜진이 성매매 사건 터지고 발리에서 한동안 지냇었죠.

엄태웅은 100만원의 벌금형에 처해졌고, 슈퍼맨이 돌아왔다 통해서

가정적이고 육아에 앞장서는 헌신적인 아빠 캐릭터였기에 대중들의 실망은 더 컸고요.

그런가 하면 윤혜진은 몇달전 인스타 라이브에서

엄태웅 관련 사건을 언급하기도 했었어요.

"그때 속은 속이 아니었다. 남편, 딸 지온이, 나. 이렇게 셋이 계속

발리에 붙어있었다. 보기 좋든 싫든 셋이 같이 있었다" 라고 하면서요.

 

[스폰서광고]

또한.. "옆에서 보기에 남편은 충분히 자숙한것 같다.

그러니까 와이프가 용서하는거다. 와이프가 용서했으면 된거니까

낭믜 일에 이야기 안했으면 좋겠다"라고 하기도 한 윤혜진..

굉장히..현명하고 강인한 사람인게 느껴지네요.

하긴 이혼도 쉽지않고, 용서도 쉽지않죠. 자식까지 있음 더더욱요.

 

윤혜진의 발언이 기사화 되고 나서는

"방심했다..지켜보고 있을 줄이야..그냥 우리끼리가 좋은데"

라는 글을 인스타 올리기도 했죠. 윤혜진 말은 그렇더라구요.

"남편이 다시 연기를 하면 좋겠단건 아니다. 하면 좋겠지만 안되면 어쩔수없다.

자기가 저지른 일은 벌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아주 솔직한 심경..

물론 누나인 엄정화가 있고 엄태웅도 많은 작품 하면서 돈 많이 벌어놨을거니

한 4~5년 쉬었다 해도 돈이 부족하진 않았을거에요.  다만 사람 사는데는

돈이 전부가 아니고.. 성취감.. 인정받고 싶은 욕구..다양한게 있어서..

그럼에도 대중들 반응은 싸늘하네요. "아내있는 남자가 성추행하고.. TV서 보기싫다"

"재산 아내앞으로 다 돌려준듯. 평생 atm 취급받으면서 살아라"

"보고싶으면 집에서나 서로 많이봐" 등등.

 

이효리 임신, 이상순 "내가 널 만져도 되니" 성욕증진 요가 페이스아이디

이효리 카톡 "카카오톡 한번도 안써봄, 애플 아이디도 없어" 충격

이선빈 이광수 "결혼하겠습니다" 폭탄선언 이후 아는형님 출연

아이돌학교 솜해인, 동성연애 여자친구 커밍아웃, 학교폭력 학폭 과거

산다라박 바디로션 "남자들이 미쳐요, 데이트 성공률 100퍼" 전남친 경험담?

임슬옹 차 무단횡단 교통사고 사망, 음주운전 or 졸음? 블랙박스 보면..

코요태 신지 주영훈 싹쓰리 저격, 이지혜 이효리 불화 암시? 멤버 불발

싹쓰리 뮤비속 "떼인돈 받아드려요" 환불원정대 티저? 이효리 제시 엄정화 화사

배용준 키이스트 매각 이유, 박수진 산부인과 사건 + 커피 카페 사업때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