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인기좋고 반응좋은 개그맨 부부 예능

"1호가 될수없어"에 김학래부부가 출연중이죠?

다른 호감이었던 세쌍과는 달리, 김학래는 좀..솔직히 비호감이긴 한데요.

 

바람도 피고, 빚보증도 서고, 이러니 저러니 해도

당대 인기있던 개그맨이어서 그런가. 클라스가 남다르네요

최근 김학래 부부는 팽현숙 최양락 팽락부부의 순대국집을 찾았는데

이때 김학래가 포르쉐를 타고 오면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포르쉐는 젊은 사람들이나 타는줄 알았는데.. 의외로 슈퍼카

포르쉐 오너인 김학래. 대단하고 멋진데요? 순댓국집 이라는 장소에

좀 안어울리긴 하지만. 운전도 능숙하게 잘하나 보더라구요 김학래가.

 

[스폰서광고]

최양락도 차 보자마자 "진짜 이 차 타고 다니냐"하면서 완전 감탄하고..

자동차 운전해보고 싶어가지고 발렛파킹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원래 최양락이 팽현숙 순댓국집 발렛파킹 담당이긴 하죠 ㅋㅋ

 

하지만.. "양락아 너 이거 운전 안해봤잖아. 만약에 긁히면

수리비가 천문학적이다" 하면서 난색을 표하며 거절..

김학래... 차 앞에서 친구 선긋기 하는데요. ㅋㅋㅋ

 

참고로 김학래 차 종류는 포르쉐 파나메라 4s라고 하고요.

옵션없이 깡통도 1억 5천만원 부터 시작한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김학래 포르쉐는 옵션  포함하면 그보다 훨씬 비싼거고요.

 

[스폰서광고]

그리고 김학래가 유튜브 채널 "김학래 임미숙의 웃짜 채날"에서

"학래형의 차차차" 동영상을 올렸는데, 원래도 차에 관심이 많으셨네요.

김학래는 본인 차를 2억 5천만원 주고 구입했다고..와..옵션이 1억이네요 ㅋㅋ

또한 김학래는 이런말도 했는데..

"차 살때는 꼭 현실을 한번 짚어보고 내능력은 괜찮은지 봐야한다.

차 가격만 생각하면 안된다. 유지비 감가상각비가 많이 들어간다.

능력이 된다면 꼭 권하고 싶은 차다. 그러나 젊은 친구들이 자수성가 해선 타기 힘들다" 라고요.

그니까 본인은 능력되니까 탄다는 말을 우회적으로 돌려서 한거네요 ㅎㅎ

젊은 친구들은 어지간하게 자수성가해선 힘들고.. 아무나 탈수없는 차다 뭐 이런거?ㅎㅎ

뭔가 김학래... 보면 볼수록 호감은 아닌듯 ^^;;

 

임미숙 남편 김학래, 도박에 바람 불륜까지? "공황장애로 비행기 못타"

웹툰 헬퍼 논란, 아이유 방탄 랩몬 위너 송민호 연예인 캐릭터 무단도용?

크레용팝 웨이 "악플러 고소, 법원에서 집 주소를 악플러에게 알려" 분노

설리 엄마 저격한 설리 친구, 화난 오빠 인스타? "폭행 죄송" 사과문

원호 인기가요 컴백, 대마초 소년원 전과로 몬스타엑스 탈퇴후 최근 근황

돈스파이크 고양이 혐오 논란 "주인도 모르는 이기적인 동물" 인스타 해명

웹툰 헬퍼 여성혐오 여혐 논란, 중학생과 할머니 강간? 갤러리 팬들도 손절

개코 인스타그램 "설리 최자 다큐플렉스 화가나" 비프리 "전 형이 더 화나"

엑소 첸 근황 "완전체 지지, 탈퇴 원치않아" 멤버와 sm 회사 입장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