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 난다는 말이 있지요.

유전자 DNA의 힘은 신비해서.. 거부하려고 해도

엄마와 아빠의 성격 체질 체격 얼굴 생김새 등등

많은것..아니 거의 모든것들을 태생적으로 결정하는데요.

 

나인뮤지스 멤버 출신의 문현아 아들 사진이 요즘 화제죠.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자기주장 확실히 하는

코.. 저 콧대 보세요. 코가 정말 보통 코가 아닌데요.

 

와.. 진짜 동양인, 한국인 얼굴에서 저 코가 가능한가요?

어떻게 어린 신생아 코가 어른 성인 코보다 더 오똑하고 높은지..

당연하겠지만 엄마의 코 혹은 아빠의 코를 물려받아서 저럴건데요

 

[스폰서광고]

이쯤에서 문현아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들 위해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문현아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데뷔는 2010년에 했어요

코가 워낙 오똑해서 "코끄럼틀"라는 별명도 있었을 정도.

 

나인뮤지스 나뮤에서 리드보컬 포지션이었고 키가 172cm로 엄청 크고..

실제로 슈퍼모델 출신이기도 해요. 하우스룰즈 객원보컬로도 활동했고요.

그리고 결혼을 2017년에 했는데.. 남편은 7살 연상 일반인 사업가..

 

근데 워낙에.. 남편도 코가 한 콧대 하시죠? 그런 남편과의 2세인지라..

아이 역시 콧대가 오똑한게 당연한건가 싶기도 하네요

아이는 태명이 반디였고 6월 26일생으로 이제 겨우 백일정도 되었으려나요.

 

[스폰서광고]

정말 떡잎부터 남다른 외모인지라 조만간 TV에서 보겠구나

싶은 그런 예감도 드네요. 더 많은 사진은 문현아 인스타그램 주소 찾아가보면

보실수 있으니 보시는것도 좋을듯.

그리고 콧대만 높은게 아니라 아이가 머리숱도 엄청많네요? ㅎㅎ

아이돌이 아이돌을 낳아놨네요.. 공유 느낌도 살짝나서

크면 정말 존잘이 될것 같은 문현아 아들..

나인뮤지스 당시 문현아 특유의 분위기가 좋아서

여덕도 제일 많았던 느낑미에요.. 그 나뮤 문현아가

이제는 결혼해서 아들까지 낳았다는게 뭔가 충격적이기도 하네요.

 

나인뮤지스 세라 근황, 탈퇴후 우울증.. 공황장애 기억상실 부작용? 미쓰백

tvn 드라마 철인왕후 원작, 혐한 조롱 중국 웹소설? "고려인 가오리빵즈~"

김창렬 아들 김주환 최근 근황, 키는 이미 아빠 넘어섰네! 훈훈 미모

우주소녀 성소 미기 선의 탈퇴? "항미원조" 발언 후 중국 웨이보 프로필 삭제

방탄소년단 슈가 어깨 수술 이유.. 데뷔전 배달 알바 교통사고? 연골 파열

유승준 매국노? 한복 훔쳐가려는 중국 드라마 출연 중.. 가지가지 하네

블랙핑크 판다 논란 "화장하고 장갑안끼고 중국 국보 만져" 중국팬 트집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열애설? "누드크로키, 커플링" 마트 쇼핑 목격담 사진

레드벨벳 아이린 인성 논란후 첫등상, 시그 홍보 유튜브.. 공식활동 재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