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창렬에 대한 호불호는 늘 심하게 갈리지만, 그런 김창렬의

 

아들 김주환 군에대한 호불호는 호호호호호, 불호 없이 호에 가깝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김창열은 dj DOC의 멤버이고,

1974년 출생후 1994년 데뷔후 꾸준히 연예계 활동을 해오고 있죠?

 

그런 김창렬 아들 김주환 군이 최근 아침마당에 등장했는데요

와... 하루가 다르게 훌쩍 커버리는 모습.. 지금 고1라는데

고1이면 나이가 올해 17살이겠죠? 열여덟살인데 벌써 완성형이네요.

 

 

어릴적 김창열이 TV에 아들 공개 딸공개를 많이해서

아들 주환이 딸 주하 얼굴은 국민들이 친근하게 알고 있지요

주환이가 2004년생이고 주하가 2013년생.. 둘 나이차가 제법 있지요

 

[스폰서광고]

여튼 창렬하다 유행어 때문에 이름도 창열로 바꾸는둥

김창렬 아니 김창열 신변에는 이런저런 일들이 많았으나

김창렬이 다른건 몰라도 가족복 자식복..자식농사 하나는 와따네요.

크..뭔가 미국 군인 느낌도 나고 교포 느낌도 나는 주환이..

애기때 보고 안본 분들은 진짜 많이 놀라시더라구요

근데 고1같진 않고, 훈남은 엄청 훈남이네요 분위기도 좋고요.

 

참고로 이때 서울패션위크 참석했던게 2018년 2년전,

중2의 나이로 참석을 한 김주환 군이에요.

김주환 키 커보이죠? 참고로 김주환 군은 일반인이라서

키가 정확하게 나와있지 않지만 아빠 김창렬 키는 나와있지요

 

[스폰서광고]

참고로 아빠 키가 183cm로..아빠도 엄청 큰 편인데..

와.. 아들은 아직 다 큰것도 아니고 고1일 뿐인데..

저 서패위 사진이 중2때니까 지금은 아빠보다 더 컸을지도요?

중2때 이미 아빠랑 키가 비슷함ㅋㅋㅋㅋㅋㅋ

 

얼굴도 작고 피부도 좋고 느낌도 있고, 모델이나 연예인 하면 좋을듯요?

코가 아빠보단 살짝 뭉툭한 느낌은 있는데 그래도 아빠랑 이목구비가

많이 비슷하고 특히 귀모양은 빼박캔트 아빠 김창열 혼자 낳은 귀모양ㅋㅋ

이렇게 꼬맹이었던 주환이가..와.. 진짜 남의집 아이들 크는게

제일 빠르다는게 맞는 말이네요.  유아인 20대 시절 생각나게 하는

훈훈한 김주환 군 얼굴.. 이태성 느낌도 나고.. 미국에 사는 아시안 핫가이 삘ㅋㅋ

 

보아 DOC 이하늘 사건, 꽃다발 발로 차고 무대 난입.. 인성 수준

dj doc 이하늘 결혼, 베이복스 신지 괴롭히던 인성 여자친구한테는 어떨까?

하하 박지선 욕설, 트위터 삭제후 추모 사과문.. 김창열 신해철 생각나는 이유

블랙핑크 판다 논란 "화장하고 장갑안끼고 중국 국보 만져" 중국팬 트집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열애설? "누드크로키, 커플링" 마트 쇼핑 목격담 사진

레드벨벳 아이린 인성 논란후 첫등상, 시그 홍보 유튜브.. 공식활동 재개?

홍진영 논문표절 75%? "당시 관행.." 아빠 홍금우 조선대 교수

LOL 게이머 쵸비 "BL 강요 싫어서 DRX 떠난다" chovy 유튜브 저격

펜트하우스 주동민PD 논란, 불내고 차량 돌진에 배우 실신..막장 촬영?

방탄소년단 게임, 두번 망하고 세번째 또 출시? 넷마블은 bts 손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