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워너원 정산 "1인당 수억씩 3차례 수입 입금 완료" 특급 대우, 인성 논란

 

 

 

 

워너원 스타라이브 방송사고 사건 이후로 워너원에 대한 대우

그리고 워너원의 수입의 배분, 정산에 대해서 논란이 많죠

박지훈 박우진 옹성우 강다니엘 하성운 라이관린 등이

"왜 우리는 20%만 정산 받는가" "왜 우리는 정산받지 못하는가"등의 발언을 했고

그외에도 사생 자동차 번호 저격발언한 관린, 본인 핸드폰 번호

몇자리를 공개한 박지훈 등등의 행동도 논란이 되었는데요.

 

여튼 그러면서 아직 정산을 못받는거 아니냐? 아니다 받았다로 뜨겁죠

아이돌도 다 먹고살고 돈벌려고 하는 직업인지라 수입을 빼놓고 이야기 못하는데요

보통의 아이돌들이 그룹 만드는데 수천 수억원이 들다보니.. 데뷔후에는

들어간 투자비용을 다 회수한 다음에 정산을 하는게 보통입니다.

 

  

 

JYP도 과거 2am 조권이 몇년간 정산을 못받았다는 말을 하기도 햇고요

AOA 설현도 그렇게 잘나가도 정산을 3년후에나 받았다고 하죠 cf를 수십억 찍었는데..

 

 

[스폰서광고]

 

그러다보니 워너원도 혹시 정산을 아직 못받은건가? 햇는데

결론적으로 말하저면 그건 아니고 이미 정산을 받았고, 그것도 몇차례 받았다고 합니다.

 

 

CJ와 mnet이 멤버 각 소속사와 연합해서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그룹 워너원..

수익구조 자체가 일단 복잡한건 인정하고 들어갑니다. cj와 ymc가 수익의 25%씩을 가져가고,

남은 50퍼센트를 소속사와 멤버들이 나눠갖는데요. 아마 그 50퍼센트의 20~30퍼센트를 먹을거에요

 

 

소속사가 여럿 끼다보니 떼이는게 많은건 인정하지만 그건 프로듀스101

나올때부터 이미 고지된 계약사항이죠. 멤버들도 합의를 한거고요.

그리고 CJ가 어지간히 억울했는지 "워너원 멤버 개인당

수억원씩 3차례 정산 완료"라고 기사냈네요 ㅋㅋ

 

[스폰서광고]

 

예정된 정산일에 맞춰 각 회사 메일로 3차례 정산서가 송부되었고

정산 금액도 입금 처리 완료했다는게 CJ 주장인데요. 씨제이 말이 맞다면 억울했겠네요 ㅋㅋ

돈 줄거 다 줬는데.. 수년간 정산 못받는 아이돌그룹이 천지삐까리로 널려있는데..

데뷔한지 1년도 안되어서 이미 정산을 해줬는데도 욕을 먹고 있으니 말이죠..

 

또한 워너원의 대우 , 처우에 대해서도 말 많죠 "왜 우리는 잠을 못자고 스케줄하는가"라고..

바쁜거야 잘나가는 연예인 바쁜건 당연한 거고요. 처우는 말이 나올게 없네요

해외 스케줄 소화시 비행기 비즈니스석 이용. 11명 전부.

그리고 호텔 숙박 할때도 1인 1실.. 와.. 이거 대단한거 아닌가여

 

 

(사진은 박지훈 박우진 분쏘단 머리채 사건때 비행기 안..)

 

스케줄 마친뒤에는 워너원 멤버들 각각 자유시간이 주어지는것까지..

일부 멤버는 벌써 연예인 지인과 사모임 사조직 갖고 술자리도 갖는다네요

데뷔초 몇년간 연애 금지 시키고 숙소생활에 자유 안주는 아이돌도 많은데..

물론 그런 아이돌이 정상이라는건 아니고 워너원이 맞는거지만, 여튼

타 아이돌에 비해서 대우도 좋고 파격적으로 신경 써준건 맞는것 같네요.

 

 

PD수첩 소리박사 배명진 사기꾼? 워너원 하성운 팬덤 음성분석도 거짓?

워너원 때문에 1시간 지연된 홍콩발 비행기, 아이돌 극성팬 표 취소 수법에

워너원 하성운 팬카페 성운특별시, 타 멤버들 조롱 욕설..화난 워너블

김재환 공식 색, c청하 공식 컬러 표절? 핵사코드 비교해보니..

권현빈 현실남녀, 라면국물도 못버리는 금수저 아이돌? (서은광 집)

하성운 핫샷 탈퇴? 핫샷 멤버들 빼고 엑소 워너원 인스타그램만 팔로우인성 논란

하성운 인성 "복부 쳐야하는데" 핫샷 팬싸인회 (프로듀스101)

김용국 소나무 나현 열애설 증거 총정리, 커플티 폰케이스 데이트 식사사진

펜타곤 탈퇴, 이던말고 3명 더 남았다고? 옌안 유토 홍석 열애설 누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