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녀시대 써니 집 27억? 숙소 독립후 서울숲 트리마제 (너에게 나를 보낸다)

 

 

 

제시카 탈퇴 이후로 태연, 써니, 티파니, 효연, 유리,

수영, 윤아, 서현 이렇게 8인 체제를 유지했던 소녀시대. 하지만 최근

서현 티파니 수영이 재계약을 거부하면서 사실상 소녀시대를 탈퇴하게 되었죠?

그러면서 태연 써니 효연 유리 윤아 이렇게 5인체제로 돌아가게 된 소녀시대..

그런 와중에 최근 써니가 소녀시대 숙소에서 나와서 독립을 했다고 하는 소식이 전해지네요.

 

 

2007년에 데뷔후 숨막히는 10년을 달려왔던 소녀시대.

올해 여름에 홀리데이 나잇 앨범을 발표하고 짧은 국내 활동을 하기도 했었죠

사실상 이제는 예전처럼 완전체 모습을 보기 힘들것 같기도하고 전체 활동 위주보다는

개개인의 개인 활동이 위주가 될것 같은데요 써니의 숙소에서의 독립 역시 그때문인걸로 보여요

근데 써니집.. 너에게 나를 보낸다 티저 영상에서 나온거 보니.. 와..엄청 전망 뷰 좋던데요?

  

여기가 바로 써니의 집. 소시 독립하고 사는만큼 소녀시대 하면서

돈 많이 번걸로 아주 좋은 집을 산것 같은데요. 전세아니고 월세 아니고 자가랍니다

136 ㎡으로 , 서울숲 트리마제 56평형이라고 하네요.

 

 

[스폰서광고]

 

참고로 서울숲 트리마제는 럭셔리 아파트의 대표로.. 조식도 주고 (!)

가격은.. 어마무시하네요 27억 이상이고 위치에 딸라서 조금씩 달라요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위치인만큼 그정도 가격은 당연한거겠죠  

 

 

특히 방에 비해서 거실이 엄청 넓은 구조가 엄청 특이한 소시 써니 집 ..

집도 특이하지만 조식 포함해서 서비스도 엄청 좋고요.  써니외에도

다양한 아이돌들이 서울숲 트리마제에 거주중이라고 하네요.

 

 

 

연예인 아파트 트리마제 입성에 성공한 써니의 독립기 ~

더 자세한 내용은 "인생 교환 리얼리티 너에게 나를 보낸다" 이걸 봐야 알듯 싶은데..

외로운밤 족발에 혼술을 즐기면서 소녀시대 윤아에게 영상통화를 걸기도 했던 써니..

 

[스폰서광고]

 

 

써니는 피부화장 정도 한것 같구요 거의 쌩얼? 느낌이더라구요

그리고 약간 부은건지 살이찐건지 빵실한 볼살이 귀여웠어요

글구 윤아는... 써니도 말했지만 진짜 너무 이뻤음 ㅋㅋ

너무 이뻐서 짜증난다고 전화끊자고 함 써니가 ㅋㅋ

 

"너는 전화기 화면으로도 이쁘냐, 화장했어? 개이뻐" 라고 하던 써니 ㅋㅋㅋㅋ

윤아는 "비비는 발랐어" 라고 하더라구요. 써니가 족발 많이 남았다고

자꾸 윤아 꼬셨는데..윤아가 스케줄이 많아서 못간다고 거절하더라는 ㅋㅋ

윤아랑 순규 사이 엄청 좋고 편안해하는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암튼 써니 집 트리마제 거실이 전면 유리 통유리라서 엄청 특이하던데요

거기다가 곡선 모양의 구조인것도 신기하고.. 걸스데이 유라도 거기 사는데

유라랑 써니 친목 볼수있으려나요? ㅎㅎ

 

 

워너원 정산 "1인당 수억씩 3차례 수입 입금 완료" 특급 대우, 인성 논란

PD수첩 소리박사 배명진 사기꾼? 워너원 하성운 팬덤 음성분석도 거짓?

미란다커 불륜 정리 올랜도블룸,제임스파커, 스냅챗 ceo 에반스피겔 약혼

이수근 성폭행 사건 총정리, 매니저와 같이 공동폭행? 사건 처분결과

워너원 때문에 1시간 지연된 홍콩발 비행기, 아이돌 극성팬 표 취소 수법에

이수민 욕설, 비공개 계정에 "씨바 존나" 임성진과 열애설에 인스타..

이재진 인성, 성격 파탄? "나혼자산다 조작 방송" 망언..전지적 참견 시점

바이브 포맨 콘서트 여혐 논란 "성형 어디했어? 못생겼네" 윤민수 인성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