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멋진몸매라는건  타고나는 것인줄만 알았는데..

노력 여하에 따라서도 아예 골격이 바뀌기도 하는걸까요.

인피니트 성열이 참 가늘고 어좁이고 슬렌더 스키니 몸매였는데.

최근 공개된 성열 근황 사진 보니까 굉장히 놀랍도록 변했네요. 

모르는분 거의 없겠지만 인피니트 성열 간단한 정보/

1991년 출생으로 나이는 31살, 울림엔터 소속으로

데뷔는 2010년.. 무려 11년 전이죠 WOW ~

그당시는 정말 호리호리를 넘어서 여리여리였는데

최근 모습 보니까.. 정말 많이 변한듯한 성열 근황 사진. 

이팔뚝이 인피니트 성열이라고요..?ㄷㄷ

알고보니 군대 입대 다녀오고나서 체질이 바뀐건지

아님 원래 군대 체질 인건지.. 몸을 많이 키워서 벌크업에 성공을 했더라고요. 

 

[스폰서광고]

이정도로 변한 케이스 찾아보니까 씨엔블루 정용화,

모델 이수혁 정도? 정말 운동의 중요성이 느껴지는 몸 변화죠

몸도 두툼하고 원래 기럭지는 길었고 몸이 너무 멋있어졌는데요.

 

아니 진짜 언제 이렇게 잘생겨졌나요.. 군대 뮤지컬

귀환 할때 모습이랑 비교하니 정말 다른 사람 같네요..

내안의 성열은 왼쪽이었는데 지금 성열은 오른쪽..

벌크업 해도 물론 여전히 순정만화 .. 

슬렌더 꽃미남에서 벌크업 꽃미남 된 성열ㅋㅋ  

제식훈련 하는듯한 모습도 왜케 멋진지 ㅋㅋㅋ 

약간 성열 성격이, 뭐 꽂히면 기필코 다 해내고야 마는 

그런 스타일이더라고요. 벌크업 역시 몸매 변화의 필요성,

이미지 변화의 필요성을 느끼고 본인이 결심해서 이룬것 같고요. 

 

[스폰서광고]

참 그러고보면 11년 넘게 활동했는데 이렇다할 병크나

논란 없는것도 대단하죠.. 물론 인피니트 다른 멤버들은

성 관련, 여자 관련 논란이 있긴 했어요. 동우가 성희롱 팬카페 성희롱 한거,

성종이 "남자들이 술 달게 타주는건 여자들 금방 보낼려고"

성규는 '30 넘은 여자는 요물이다' 등등.. 

 

뭐 성열 논란은.. 찾아봐도 끽해봤자 일본팬 앞에서 "앙 기모띠"

한 그정도 밖에 없네요.  남우현 같은 경우도 디스패치때문에

난리났었죠 강간을 했니 콘돔에서 정액 DNA가 나왔니 어쩌고 하면서..

아이돌 성폭행 디스패치,콘돔에서 정액 DNA 발견.. 남우현 강간 아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윗 링크 참조. 

 

여튼. 하체는 여전히 말라보이기는 하는데

상체가 워낙 벌크업되서 그런건가 싶기도 하고요? 

성열이 연기력도 좋고 실력이 괜찮아서 얼른 활동 제대로 재개했으면 하네요.

성열이 동생 이대열은 골든차일드로 활발히 활동중이니..

 

인피니트 성종 "여자가 맘에들면 금방 가게 술타준다" 버닝썬 발언?

인피니트 남우현 머리 때리고 "이 새끼"욕설한 울림엔터 이중엽 대표

데이식스 제이 논란 "슈가대디(ㅇㅈ교제) 헉헉.." 입으로 성행위, 신음소리?

골든차일드 보민 인성, 유료채팅 결제한 팬 6개월간 무시? 소통 아닌 불통

골든차일드 태그 인성, 영통팬싸 팬 꼽주기 무안? 발목 다친후 흑화했나

빅스 홍빈 탈퇴? 샤이니 인피니트 욕하더니.. 트위치 복귀 공카 탈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