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퍼스타K 슈스케 출신의 가수 조문근이

최근 결혼을 했다는 소식이죠? 슈스케에서 젬베를 치면서

자유로운 영혼의 캐릭터로 등장, 독특하고 유니크한

목소리로 그당시 참 큰 화제가 되었던 조문근인데요. 

뭐..조문근이 아니더라도 연예인 누가 결혼했다하면

당연히 축하하고 좋은소식인건 당연한건데

이번에 화제가 된건 연예인 조문근의 결혼식이어서가 아니라..

조문근 와이프..즉 아내 부인 되는 분이 꽤 유명한 분이더라는?ㅋㅋ 

 

일단 조문근에 대해서 간단 설명. 1985년생으로 올해 37세,

키는 170에 60kg.. 조문근밴드로 활동중이죠.

2009년 슈퍼스타K 준우승 출신이고 그 다음해인

2010년에 바로 데뷔를 했고요.

[스폰서광고]

 

슈스케 뒤로도 보이스트롯에도 나오고.. 복면가왕에 

"아이구 아부지 바흐"라는 가명으로 등장을 하기도 했고요.

여전히 열심히 가수 활동을 하고 있었더라고요. 

 

여튼. 그런 조문근의 부인이 누구냐.. 바로 "칭긔칭긔"의 주인공ㅋㅋ

솔직히 조문근은 몰라도 "칭구칭긔 눈썹"은 아신다는

분들이 속출하고 있을만큼.. 워낙 유명한 밈이고

유명한 개그짤의 주인공이죠 ㅋㅋㅋㅋ 

 

저 칭긔칭긔 시술하시는 분이 와이프 되시는 분이고..

저분 샵에 다니는 사람이 말해준거니 나름 정확하다고 ㅎㅎ

조문근씨..짱 유명한 분이랑 결혼하셨네요 ㅋㅋ 

 

[스폰서광고]

카톡 대화보면 엄청 성격 친근해보이던데 ㅋㅋㅋ

괜히 내적친밀감도 쩔고 ㅋㅋㅋ 뷰티업게 최고 아웃풋ㅋㅋ

이게 어떻게 된 내용이냐면.. 왼쪽이 눈썹시술하시는분

오른쪽이 손님인데.. 손님 이름만보고 왼쪽 시술자가

본인 동창 친구인줄 알고 반말을 하는 뭐 그런 에피소드 ㅋㅋ 

 

 

아니근데 연예인인 조문근 보다 부인 "칭구칭긔" 카톡짤이

더 유명한게 뭔가 웃프고 ㅋㅋㅋ뭔가 이대로

조문근이랑 유퀴즈 나와도 재밌을것 같은?ㅋㅋ 

 

 

 

그나저나 조문근은 진짜 유해진, 김경진 엄청 닮은거 같아욬ㅋ

그래도 예전에 비해서 많이 세련되고 잘생겨지신 모습..

아무래도 결혼식이다 보니 힘도 많이주셨겠지만 ㅋㅋ 

 

박은석 "유재석에 상처받은 이유" 놀면뭐하니 노래 탈락후 후회? 의미심장 인스타

아일랜드 서예지, 하차 여주인공 교체? 김정현 오징어 조종사 커플링 논란

서예지 김재욱 "중앙선 넘어서 사고날뻔.. 희열 느꼈다" 연탄가스 죽을뻔한 그 영화

하하 남혐 유튜브? 오조오억 뜻 유래 뭐길래.. 페미 단어? 여혐? 동영상 삭제

서예지 친언니 "죽고싶니? 난 인간관계 없니?" 낭떨어지 사건 사이코패스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