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수 아이비가 서울과 양평 두집살림을 하고 있다는 소식이지요

서울에는 전세집 그리고 양평에서는 자가! 본인집이라고 하는데..

그런 아이비가  최근, 양평 집에서 사건이 있었다고 하죠? 

 

아무래도 양평이 서울보다 전원이고 자연에 가까워서 그런가

양평집ㅇ ㅔ말벌들이 날아와서 집을 지었다고 하는 아이비..

와... 말벌 사이즈 ㅎㄷㄷ 한데요? 집 자체는 아직 큰거 같진 않은데 말이죠. 

 

"말벌이 집을 만들었다. 어쩔수 없이 토치로

불태워 죽였다"라는 말과 함께 올린 말벌집 사진.

크기는 작지만 말벌 벌집이라는게 참 위험한데요

 

[스폰서광고]

사실 도시에 살명 119 불러서 소방대원들이 소방서에서

출동해서 말벌집 제거해주고 그러는데..그런 어려운 일을

아이비가 혼자 직접 스스로 해내다니 대견하기도 하고요. 

 

참고로 아이비가 양평에서 사는 집은 

킨포트 워커블 시티라는곳. 

집이 아주 멋드러지고 고급스러워 보이죠? 

 

 

양평 타운하우스 아주 멋지긴 하지만, 아무래도 양평인지라

서울만큼 막 비싸지는 않고..3억대 정도에 분양되었다고. 

 

[스폰서광고]

집 구조도 독특하고 외관도 이쁘고..무엇보다 뜰이있고

마당이 있다는게 너무 부럽네요. 반려견 두두, 강아지도

아이비와 함께 산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주방이 좀 많이 아담해서 냉장고 자리가 없고 ㅋ

냉장고는 안방에 놓았던 아이비 ㅋㅋㅋ 요즘 뭐하나 싶었는데

주로 뮤지컬 쪽 활동하고.. 그렇게 돈 벌어서 집산거 같더라고요. 

 

한때는 휘성 양다리 사건 등.. 참 힘든일이 많았지만

아이비가 워낙에 본업 존잘이라 그런가, as 다된지는 오래지요

실력있고 본업 잘하고 인성까지 있으니..롱런할듯 아이비는.

 

뱅 승리 근황, 공식 페이스북에 5인 완전체 사진 업로드.. 탈퇴 취소?

최예나 그룹, 아이즈원 대신 "여고추리반" 피켓 들고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변정수 딸 인스타 사진, 모델st 미모? 코로나 걸렸는데 가족들은 양성

윰댕 아들 인스타 라이브, 전남편 이혼 밝힌 후.. 대도서관 아들 소도서관?

이석원 조영남 저격 "나이먹고 눈치도 없이 윤여정 언급..벌레같다" 디스 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