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즈원 해체가 내일 모레 4월 29일로 다가오면서

아이즈원 멤버들중 발빠른 몇몇은 벌써부터 변화를 모색하고 있죠?

울림 소속의 권은비 김채원등이 로켓펀치 합류 가능성을 두고

팬들이 추리를 하고있는 가운데.. 최예나는 그보다 한술 더 떴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최예나는 아이즈원 멤버이고..

소속사는 위에화에요. 그리고 요즘 여고추리반 출연중이죠

그런 최예나가 한 예능을 나가면서.. 소속을

"아이즈원'이 아닌 "여고추리반" 이라고 써서 화제가 되고있는듯. 

 

문제의 그 예능은 바로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아받대. 

최예나는 물론이고 세븐틴 부승관, 러블리즈, 슈퍼주니어 등등

다양한 아이돌들이 출연을 하는데요.

 

[스폰서광고]

보시다시피 다들  피켓을 하나씩 들고있고..

그 피켓에는 소속 그룹의 이름이 쓰여져있어요.

골든차일드도 있고.. 근데 최예나는 그게 ..아이즈원이 아니었다는거죠.

 

돌잔치때 스피커 잡은 카이.. 오 엑소 카이도 나오나요?

이게 티빙에서 ott로 스트리밍 가능한 예능 같은데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왓챠 티빙 뭐 이런쪽요.

 

근데 다른팀은 솔직히 다 그룹이름인데

최예나 혼자 "여고추리반"이라는게 좀 희한하긴 하네요

따지고 보자면 여고추리반은 팀 이름, 그룹 이름은 아니고

예능 이름이니 출신이나 소속이라고 하긴 좀..

 

[스폰서광고]

문제는 이 아이돌받아쓰기대회가 5월달에 방영되는것이고

그때는 이미 아이즈원이 해체한 후겠죠

에버글로우 합류할지 어떨지 모르니 그렇게 못쓰고

여고추리반이라고 적은것 같더라고요. 

네티즌들 반응.. 다양하게 갈리네요

"주작그룹 누가 오래하고 싶겠음 나라도 바로지울듯"

"해체했으니 그룹이름 알릴 필요 없는건 맞지'

"빠르게 청산하고 아이즈원 말고 새출발 하는게 현명"

"여추반 최예나 파이팅. 이제 아이즈원 아니다" 등등.. 

 

 

그나저나 라비는 뭐 들었을까요 빅스는 아닐거고

그루블린 들었을까요? 빅스 탈퇴나 해체는 아닐건데...

뭐 그루블린 사장이 라비니까, 자기 회사 이름 써서 알릴수도 있는거죠.

 

아이즈원 최예나 에버글로우 합류? 권은비 김채원> 로켓펀치.. 해체후 예상

이즈원 펀딩, 10분만에 20억 와디즈 모금! 주작해도 못보내 해체일 언제?

프로듀스48 한초원 근황, "라잇썸" 데뷔? 마데와 한곡갑 큐브 인 아이돌 걸그룹

사쿠라 생일 서포트 4억? "3천만원 다이아반지, 그 이하 남자랑 결혼하지마" 선물 수준 ㄷㄷ

해체 아이돌 출신 오메가엑스 멤버 정리, 워너원 처럼 11인조? 믹스나인 송한겸 외 스누퍼 스펙트럼..

장성규 아이즈원 "논란 많던 그룹 해체" 발언, 인스타그램 사과문

아이즈원 해체 "나코 일본 얼른와~" 욕먹는 중인 HKT48 타나카 미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