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로듀스48의 마데와 마데갑 한초원이 드디어 데뷔를 하네요.

한초원의 소속사 큐브에서, 이번에 신인그룹 "라잇썸"을

데뷔시킨다고 발표를 했죠? 드디어.. 드디어. 

참고로 한초원 정보를 간단하게 말하자면

2002년에 출생했고 데뷔는 2021년 예정, 프로듀스48 참가했던게

재작년의 일인가요.. 한림예고 출신이기도 하네요.

또한 배우 활동도 했었고요. 

 

한초원 키는 168, 현재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상태고요

아무래도 큐브 소속이라 그런가, 전 큐브 선배인

현아를 살짝 닮으면서도 또 청순한 느낌이 참 인상적이에요.

 

[스폰서광고]

외모도 매력있지만 또 의외로 시키는대로 노래도 춤도 잘해서

별명도 "반전갑"이 있죠. 또 이효리 닮아서 "고음 올라가는 이효리" 

별명도 있고 ㅋㅋ  윤미래 닮은꼴 등등 까만 피부 때문에 닮은꼴도 많네요. 

 

 

참.. 마지막에 마데와 반전갑으로 인기 훅 올랐었는데

사실상 안준영PD의 조작이 아니었더라면 한초원은

이가은과 함께 나란히 데뷔조 아이즈원 멤버가 되었을건데요..

실제 순위는 5위 6위였다고 하죠? 근데 그걸 조작해서 끌어올린거에요

 

조작의 수혜를 누가 받았는지는 모르겠으나.. 

가장 낮은 순위 두명이 수혜자라는 말도 있었죠.

참고로 마지막 순위 두명은 김민주 이채연.. 

 

[스폰서광고]

그런가 하면 마데와 마데갑이 된 이유도 있는데요. 원래 한초원의 파트를

강혜원이 뺏으면서 "초원이가 높은음을 잘해서 보냈다'라고 했죠

서바이벌 특성상 더 순위 높은 사람이 더 좋은 파트 뺏어가는거야 당연한거지만

저때 강혜원 좀 얄밉더라고요. 한초원은 망연자실하고.. 

 

 

여튼 그런 고난의 시간을 끝내고 이제는 한초원도 데뷔를 하고

한초원 외에도 "지안"이라는 멤버도 공개가 되었어요

어째 큐브는 다들 그림체가 비슷하네요. ㅋㅋㅋ 

 

그외 상아, 주현. 까지 이렇게 네명의 멤버가 공개된 라잇썸.. 

사진이 안뜬 멤버는 나영, 휘연... 토탈 6인조 그룹인가봐요

여자아이들 후배 그룹인데 아이들 이후로 3년만이긴 하네요.

정말 큰 기대가 됩니다. 큐브의 미래 한초원!ㅋㅋ

 

프듀 조작 피해자, 서울 고등법원 피셜.. 그래서 수혜자 연습생은 누군데?

워너원 재결합 증거, 배진영 "봄바람 안부나"스포? 공식 계정 활성화

이가은 모텔리어, 프듀48 탈락후 성인영화 배우? "모텔에서 마사지, 첫경험"

프듀 주작 고유진 이인수 " 촬영중 조작 느껴, 특정 연습생만 촬영" 폭로

강동호 프듀 자진하차? "지금 떨어져도 괜찮다" 악용한 안준영 PD

아이즈원 활동강행 "어차피 12월 해체, 마지막 한탕" 일본 연말 가요제 출연?

프로듀스 주작 아이즈원 민주 반응 "맑은뒤 흐림" 이가은 "이럴줄 알았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