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예인 아이돌들 생일때되면 팬들 십시일반 돈 모아서

조공품 선물하는거 케이팝 팬덤의 한 문화인거 아는데..

가끔 어떤 아이돌들 보면 진짜 역대급일때가 있지요

아이즈원 사쿠라 역시. 인기 많은줄은 알았지만 이정도일줄은 몰랐는데

사쿠라 생일을 맞이해서 중국 팬덤에서 보낸 선물들이 그야말로 역대급이네요. ㄷㄷ

솔직히 사쿠라 생일 선물 뭐 너무 많아서

사진 하나하나 다 못가져왔는데..그냥 쉽게 말해서

백화점 명품관을 브랜드별로 싹 털어온 수준이더라고요. 

에르메스 가방 지갑, 라이카카메라, 루이비통, 디올,

샤넬, 버버리, 톰브라운, 구찌, 생로랑 등등..

갖가지 브랜드의 가방과 지갑과 악세사리와 안경과 옷들..

 

[스폰서광고]

 

뭐 거의 이때껏 연예인 아이돌 생일선물 조공품 본 중에

역대급이더라고요. 전성기 빅뱅 엑소도 이정도 수준은 아니었는데..

조공이 심지어 억단위에요. ㄷㄷㄷ 3~4억 정도라고. 3.7억인가 뭐 그런.. 

물론 생일 조공에는 이런 물질적인 선물도 있지만

중국 드론쇼, 후쿠오카 타워 조명, 한국 지하철 광고,

올리브영 광고, 잡지 지면 광고 등등.. 광고도 엄청 넣음... ㄷㄷ 

그중 소름돋게 대단한건 바로 이것. 

쇼메 반지를 선물로 보냈는데, 1캐럿 짜리

왕다이아 박힌 반지 가격이 무려 2천7백만원 부터 ㄷㄷㄷ

 

[스폰서광고]

 

이거 주면서 팬들이 한말도 소름 (중국어로 적힌부분)

"우리가 준 반지보다 저렴한 반지로 프로포즈하는 남자와 결혼하지마'

와.. ㅋㅋㅋ무서워서 사쿠라랑 반지 맞추겠는지 ㅋㅋㅋㅋㅋㅋ 

사쿠라 정말 복받은 사람이고, 저 반지의 멘트

진짜 여자로서 최고의 멘트인듯요. 감동적이기도 하고요. 

근데 살짝 궁금한거..3.7억짜리 보내는데, 이런거 보낼때

한국에 있는 사쿠라에게 배송되나요? 들어올때 세금은? ㅋㅋㅋ 

암튼 넘 부럽네요 저 주황색 쇼핑백은 에르메스.. 검정색은 샤넬..

구찌 루이비통.. 디올.. 나 하나만 줬으면ㅋㅋㅋ 

사쿠라는 아이즈원 해체 후에 중국 활동해도 돈 많이 벌듯

 

아이즈원 해체 "나코 일본 얼른와~" 욕먹는 중인 HKT48 타나카 미쿠

아이즈원 노예방, 조주빈 n번방 처럼 신상털고 미성년자를 노예로..?

미야와키 사쿠라 빅히트 소속사? 아이즈원 해체후..

이즈원 코로나, 파노라마 퇴근길 마스크도 안끼고? 이시국 인성 논란

프로듀스 주작 아이즈원 민주 반응 "맑은뒤 흐림" 이가은 "이럴줄 알았어"

마츠모토준 인터뷰 망언 "bts 케이팝은 서양 의식, 아라시 제이팝은 즐기는 음악"

프로듀스101 이진우 근황, 해남이가 송중기 닮은꼴 폭풍성장 정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