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통 유전자 DNA라는게 가족끼리 비슷하다지만

티아라 지연 가족 보니까 와..진짜 가족들이 전부 연예인급 미모네요

최근 지연이 본인 지연 인스타그램 통해서 엄마사진 아빠사진

가족사진등을 공개했죠? 역대급 연예인급 집안인.

제일먼저 지연 오빠 사진으로 시작.

지연 오빠 사진은 뭐 워낙에 널리 유명하게 알려져서

티아라 팬분들이나 지연 팬분들이라면 아실듯.. ?

과거 이런 동영상도 찍었던 지연..

모르고 봤을땐 예쁜 연인인가 했는데

오빠 눈이 진짜 너무 이쁘고..오빠는 남장한 지연 느낌?

살짝 김태희 이완 남매 뺨치는 비주얼이네요

[스폰서광고]

 

두사람 이렇게 얼굴공격하니까 너무 이쁘고 잘생겨서

약간 정신이 혼미해지는데. 이 미남미녀의 얼굴은

역시나 엄마 아빠의 피로부터 전해진거였네요. 

이 사진이 최근 지연이 인스타에 공개한 엄마 사진인데..

그냥 뭐.. 지연이 나이들면 엄마처럼 되겠구나 싶은..

콧대 머선일..? 얼굴 갸름한 윤곽이 진짜 예술이네요 예술 

 

티아라 지연 엄마 같은 경우, 최근 사진을 봐도 진짜 멋지심

투블럭 컷 숏컷 하셨는데 몸매가 .. 나이가 중년임에도 불구하고 

각선미에 호리호리한 체형이 정말 멋지네요 연예인 같으신..

 

[스폰서광고]

그리고 티아라 지연 키가 167cm로 여자치고 상당히 큰편이거든요

솔직히 남자 아이돌들도 170 167cm 따리 많은데.. 

근데 키가 지연이랑 지연 엄마랑 비슷함..사진에서는

지연 어머니 께서 하이힐 신으셔서 더 커보이는 것도 있네요. 

지연 엄마 뿐 아니라 아빠 역시 연예인인데요

 김태희 이완 남매가 배우계에 있다면 아이돌계에는 티아라 지연 가족이..

아니 이렇게 미남 미녀 가족들이 모여있는데 엄마 아빠는 그렇다쳐도

오빠 박효준 씨는 왜 연예인 활동 안했는지 궁금..ㄷㄷ 

 

아빠사진 한장더. 아빠도 키가 되게 크신듯

참고로 티아라 지연 오빠 박효준은 모델활동중이고

키는 180cm 이라고 하네요. 큰키도 가족 이력인듯. 

마지막으로.. 박효준씨 사진으로 마무리.

정말 떡잎부터 다르다는것을 박지연 가족 사진으로 느끼고 갑니다..

 

티아라 효민 큐리 인스타, 은정 지연 함께 "메이킹 플랜".. 재결합? 컴백?

아이유 티아라 지연 온앤오프, 화영 왕따 따돌림 사건 정리

티아라 지연 송재림 열애, 바이크 같이타고 기름도 넣어주고.. 남자친구?

화영 엘제이 카톡 "자기야 똥잘쌌어?" 핸드폰 뺏고 데이트 폭력 ㄷㄷ

화영 홍수현 불화? 매드독 제작발표회 "아직 안친해" 논란

한예슬 지연 "여자 이상형" 무슨뜻? "파란머리 따라한거" 블루머메이드

은우 눈물 "결혼하고 싶다" 양세형 "이혼했었니?" 목 상처 이유는?

여자배구 이다영 극단적 선택 이유, 김연경 불화 때문에 자해 응급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