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조맛집인 한국 프로듀스101 시리즈는 조작으로 망했지만

일본, 중국으로 수출된 일프듀 중프듀는 여전히 흥행중이네요

현재 중국판 프로듀스 청춘유니가 절찬리에 방영중이라고 하죠?

특히나 중국판에는, 한국 프로듀스x101 프듀 시즌4에

출연했던 토니가 출연해서 더더욱 화제가 되고 있더라고요. 

프듀x 출연했던 위징티엔, 토니. 

참가당시 18살이었고 키는 185, 이름이 토니라서

중국인인줄은 몰랐는데.. 당시 한국말을 잘 못해서

그닥 분량이 많지는 않았죠? 순위는 처음 55위로 시작해서

귀여운 외모와 성격,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20위까지 올라갔고요.

등급은 처음에 소평 A등급 받았다가 재심사때 F등급으로 ㅠㅠㅠㅠ 

한국 프듀에서는 그룹평가 엑소 MAMA , 

포지션 평가는 어텐션, 콘셉평가에서는 먼데이투선데이..

데뷔평가 무대까지 올라갔는데 데뷔평가 생방땐 소년미 불렀어요

소년미 하니까 송유빈 메인보컬이 떠오르는듯한 느낌적인 느낌..

 

[스폰서광고]

 

여튼 생방까지 20위까지 갔으면 엄청난 인기거든요

그때 생긴 팬덤 덕분인가, 중국 프듀 청춘유니에서도

현재 1위를 고수하고 있다는거 보면..확실히 중국 연예인들

인지도 젤 빨리 땡기는건 한국 활동..그중에서도 한국 배틀서바이벌인듯.. 

또한 .. 한국이었으면 보여주지 않았을 토니의 독기어린 모습..

한국은 워낙에 프듀 팬덤간 물어뜯기가 치열해서

다들 착한모습 책잡히지않는 모습만 보여주는데, 

중국은 확실히 다르네요. 야망캐가 인기가 있음. 

한국은 싸가지 없다고 배척당함 ㅠㅠㅋㅋㅋㅋ 

"누가, 처음 센터가 마지막에도 센터라고 했어요?"라고 하는 도발적인 토니..

실제로 청춘유니 중프듀는 첫센터가 마지막 센터인 징크스가

꽤 많았나보더라고요 한국은 아니죠 한국은 이대휘, 최유정,

손동표 사쿠라 이가은이 센터였던거 같은데 ..

 

[스폰서광고]

 

심지어 한국은 프로듀스48 이가은때는 

첫센터는 데뷔한다 징크스까지 깨졌었지요. 

근데 중국은 청춘유니 메인테마곡 센터가 마지막 최종센터가

된다 이런 징크스가 잇어서.. 토니가 일종의 선포같은걸 한거같아요. 

 

이분이 아마 첫 센터신듯 ㅋㅋㅋ 내 경쟁자

내 라이벌 이런걸 눈빛으로 뿜뿜 중이네요 ㅋㅋ

토니도 옛날엔 좀 어리버리 하더니 확실히 달라졌네요

달라지지도 않고 야망 가득하고.. 재수생의 무서움.. 한국 유학 효과..

케이 서바이벌 거친자만이 가질수있는 당당함..ㅋㅋ 

하긴 한국말 못할때도 되게 자기주장 강하긴 했었죠. 

그런가 하면 토니도 "하나의중국"을 인스타그램 SNS에

올렸다고 욕하는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동북공정, 하나의중국 정말

한국 팬들이 경기 일으키는건데.. 뭐 이젠 한국 활동은 안하겠죠

여러가지로 중국 싫어하지만, 중국의 "눈물흘리는거 싫고

야망가득한 캐를 좋아한다" 이 취향은 맘에 드네요.

한국은 조금만 야망 욕심 드러내도 쳐패서..

 

tvn 잠중록, 중국 동북공정 사극 논란? 철인왕후 빈센조 비빔밥 또..!

사쿠라 생일 서포트 4억? "3천만원 다이아반지, 그 이하 남자랑 결혼하지마" 선물 수준 ㄷㄷ

함소원 베트남 이민 "냉동 난자로 둘째 임신 출산" 한국 떠나는 이유는?

빈센조 중국 비빔밥 ppl, 송중기 책임전가"4억원 4회, 나머지 3회 취소.. 먹는다더니"

중국 펭수 짭퉁, 중프듀 101 예고편에 표절 등장? 라인 캐릭터도 훔쳐간 도둑국 클라스

임효준 귀화, but 중국 국가대표 못한다? "한국이 반대시 베이징올림픽 불가"

더보이즈 MAMA REVEAL 표절한 중국, 마마 차전놀이 퍼포먼스 훔쳐갔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