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같은 그룹도 아닌데, 심지어 같은 소속사도 아닌데

친하게 지내는 연예인들 배우들 아이돌들 보면 

참 보기좋고 훈훈하고 그렇죠? 걸스데이의 혜리와

블랙핑크 로제 역시 , 소속사 차이.. 3살의 나이차이 등에도 불구하고

세상 둘도없는 애틋한 사이인게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최근 아는형님에 같이 출연한 혜리와 로제..

보니까 로제가 엄청 센서티브하고 섬세하고 잘 챙겨주는 성격!

그리고 혜리 역시, 챙겨주는걸 당연하게 생각하거나

먹튀 꿀꺽하는게 아니라 사랑받는만큼 돌려주는 스타일. 

혜리 간떨어지는동거 작품 들어갈때도 물론

혜리가 드라마 작품 영화 할때마다 잊지않고 

커피차를 쏜다고.. 물론 커피차 저거 가격 50~100만원 정도

슈퍼스타 로제에게는 껌값도 안되는 금액이지만,

돈을 떠나서 잊지않고  챙긴다는게 대단한거죠? 

 

[스폰서광고]

요분야 장인으로는 아이유가 있는데, 로제 역시

아이유 못지않게 섬세하고 남을 잘 챙기는 따뜻한 성격인가봐요.

심지어 혜리몰래 혜리 집주소도 알아내서 선물도 보냈다는데요. 

알고보니 .. 로제가 해외투어로 한국에 없이

외국을 돌며 바쁘던 중에 공교롭게도 혜리 생일이었다고..

참고로 혜리 생일은 6월 9일이에요 

근데 로제가 정말 로맨티시스트 재질이라고 ㅋㅋ 

서프라이즈 장인, 최수종 급 이벤트 장인이라는 로제 ㅋㅋ

딱 잊지않고 그날짜 맞춰서 연락하고.. 멋지네요

 

[스폰서광고]

혜리도 "얘가 우리 매니저 번호를 알리가 없는데

매번 갑자기 선물이 와있다. 특히 감동받았던게 꽃다발.

나는 부모님과 사는데 로제가 우리집 온적도 없고 주소를 모르는데.."라고..

 

알고보니까.. 혜리가 로제랑 같이 친동생 이야기를

한적이 있고, 같이 동생 인스타그램을 봣다네요

그래서 로제가 공식계정으로 DM 보냈다고..ㅋㅋ

"안녕하세요 혜리언니랑 친한 동생 로제입니다"라고 ㅋㅋ

아니 그렇게 안해도 파랑색 공식마크 붙어서

누가봐도 블랙핑크 로제인거 대한민국 국민들이 다 알건데 말이죠..ㅋㅋ 

이쁜애들이 이쁜짓만 골라서 하네요 넘 훈훈하고 보기좋았던 이번 아형 ~

혜리도 로제도 일단 인상 보면 인성 인간성이 좋아보여요 

호감뿜뿜.. 돈만 있다고 저런거 다 할수잇는게 아니라

진짜 관심있고 애정이 잇어서 상대방 기쁘게 해주려는 마음이 있어야 가능한 일들이죠..

로수종.. 진짜 너무 사랑스러운.. 로제도 다시보네요 찐우정.

 

랙핑크 지수 언니 오빠, 가족 유전자 머선129 !! 연예인 데뷔 임박 한효주 닮은꼴

블랙핑크 제니 유튜브, 11시간만에 백만 구독 전세계 신기록! 65억 집 공개

블랙핑크 로제 과사 졸업사진, 쌍커플 없는 백예린? 데뷔전 뉴질랜드 졸사

에스파 닝닝 캐릭터, 블랙핑크 리사 표절 논란? 리폼 발망 드레스 존똑;;

랙핑크 판다 논란 "화장하고 장갑안끼고 중국 국보 만져" 중국팬 트집

전소민 인스타 악플, 블랙핑크 지수 발로 차고 춤 따라춰서? 외국팬들 빡침

블랙핑크 제니 간호사 의상, 빨간 하이힐에 초미니 원피스 성적대상화 논란

블랙핑크 카디비 "일본에서 xx하고싶다"가사, 생리중 성관계 암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