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혹자분들은 "블랙핑크 너무 올려치기 하는거 아니냐"하는 분도 있지만

오히려 블랙핑크는 국내에서 저평가 당하는 그룹같아요.

국내에서도 인기가 상당하지만. 해외, 외국에서의 인기는?

그야말로 상상을 초월하는 수준인데요.


아시는 분들 아시겠지만..블랙핑크의 멤버 제니가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어요. 물론 수익이 목적이라기보다는

블랙핑크 팬분들 , 블링크 들을 위해서 사소한 프라이빗한 순간,

팬들이 좋아할만한 그런것들을 보여주려고 영상을 만든것이고요. 



영상을 보면.. 제니의 하루 일과가 예쁜 영상과 예쁜감성으로 나와요

침대에서 일어나는 순간부터, 일어나서 수면 양말 세탁기에 넣고,

런닝머신을 타면서 기타 연주를 하기도 하고요.. 


[스폰서광고]

또한 요리하는 모습도 보여주고,  그러는 과정에서

제니의 어머니로 추정되는 분이 유튜브 영상에 깜짝 등장하기도!

팬들이 원하는게..꾸며진 모습보다는 이런거죠. 본연의 모습들. 


제니가 사는집도 너무 좋아서 찾아보니까

제니 집이 한남동 더 하우스 거주중이라고.

제니 집 가격은 55~65억 정도 하고

136평에 방 4개, 화장실 3개 2층집..ㄷㄷ 개멋짐.. 


또한 유튜브에 겨우 영상 하나 올렷을 뿐인데, 

최단시간 구독자 백만 돌파 신기록도 세웠다고 ㅋㅋㅋㅋㅋㅋ 와미쳤네요

BTS 방탄소년단 제이홉 누나가 영상 하나 올리고 1주일만인가? 그랫는데..


[스폰서광고]

원래 100만 신기록이 기존이 하루, 24시간 정도엿거든요

근데 제니가 전세계 최초 신기록 세운건.. 고작 11시간 10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딱 하나 올렸는데 전세계의 블링크들이 제니 유튜브 팔로우를 한거죠..와.. 

노래 커버도 하고..약간 어색한 연기도 하고..ㅋㅋ

진짜 디즈니 찰떡이더라구요 김제니 쏘스윗 ~

자기 생일날 팬들에게 더 큰 선물로 보답하는것도 넘 멋지고요. 

제니의 반려견도 등장했네요. 정말 부럽네요

한번 사는 인생 저 얼굴 저 몸매에 저런 집에..

블랙핑크 활동으로 돈도 엄청 벌었을건데 말이죠. 영앤리치프리티. 


블랙핑크 로제 과사 졸업사진, 쌍커플 없는 백예린? 데뷔전 뉴질랜드 졸사

에스파 닝닝 캐릭터, 블랙핑크 리사 표절 논란? 리폼 발망 드레스 존똑;;

랙핑크 판다 논란 "화장하고 장갑안끼고 중국 국보 만져" 중국팬 트집

전소민 인스타 악플, 블랙핑크 지수 발로 차고 춤 따라춰서? 외국팬들 빡침

랙핑크 제니 간호사 의상, 빨간 하이힐에 초미니 원피스 성적대상화 논란

블랙핑크 카디비 "일본에서 xx하고싶다"가사, 생리중 성관계 암시?

블랙핑크 제니 표절, 아리아나 그란데 표정 포즈 따라하고 인스타 필터까지?

빅뱅 탑 근황, 블랙핑크 딥페이크 영상 인스타 업로드..와이라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