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최근 졸업사진 과거사진이 밝혀지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네요. 보통 데뷔전 사진 과사 졸사 같은건

데뷔초에 반짝 이슈가 되기 마련인데.. 로제는

데뷔하고 몇년이나 지나서 화제가 되는 좀 드문 케이스죠?

그도 그럴것이..보통의 아이돌그룹 과거사진의 경우

동기 동창 친구들이 올려서 인증해주는 반면.

로제는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태어나서,

7살부터는 호주 멜버른으로 이민가서 해외에서 학교생활 한 케이스.

 

그렇다보니 로제 과거사진은 상대적으로 희귀하고 희소한데..

동기 동창이라고 해봤자 대부분 외국인이겠죠.?

근데 이제는 블랙핑크가 빌보드 차트에도 오르고 하다보니

외국인들도 알고.. 뒤늦게야 이렇게 과거 사진들이 올라오는듯 하네요.

 

[스폰서광고]

참고로 로제의 본명은 박채영 이고요.

국적은 뉴질랜드 국적 그리고 대한민국 국적 이렇게 복수 국적!

조만간 솔로 앨범을 내서 제니의 뒤를 이어 개인활동을 시작한다는데 말이죠.

 

여튼 지금의 모습에 비해서 통통하고 쌍꺼풀이 없는 모습인지라

쌍커플 수술 한거 아니냐 이야기 나오는것도 당연한데요

로제같은 경우는.. 원래도 좀 속쌍 느낌이라서..

 

그리고 지금 성인여성 대부분이 쌍꺼플이 있고

쌍커플 수술 안한 사람 찾는게 더 힘들 정도고..

또 했음 어떻고 안했음 어떤가요 이뻐지면 좋은거지

 

[스폰서광고]

그런 한편 로제가 백예린 닮은꼴 이야기를 많이 듣는데

과거사진은 훨씬더 백예린을 많이 닮았다 이야기도 나오네요

뭐.. 초등학교 졸업사진을 살빼고 풀메이크업한 지금과 비교하는것도

사실 어불성설이긴 해요.

 

요것도 데뷔초 사진인데.. 사실 초딩때 저정도면 엄청 이쁜거고..

콧대도 있고.. 얼굴형 턱선도 그렇고.. 만약에 햇다면

쌍커풀 수술 정도고.. 뭘 갈아엎거나 한 정도는 절대 아닌듯요.

어릴적부터 될성부른 떡잎이었네요 로제 ㅎㅎㅎ

이쁘게 잘 자란듯. 그리고 어차피 로제는 비주얼 멤버가 아니고

보컬 멤버 실력파 멤버인지라..

 

에스파 숙소, 4명이서 한방 생활? "크리스마스 선물로 숙소 좀.." 이수만 반응

에스파 닝닝 캐릭터, 블랙핑크 리사 표절 논란? 리폼 발망 드레스 존똑;;

블랙핑크 판다 논란 "화장하고 장갑안끼고 중국 국보 만져" 중국팬 트집

전소민 인스타 악플, 블랙핑크 지수 발로 차고 춤 따라춰서? 외국팬들 빡침

블랙핑크 제니 간호사 의상, 빨간 하이힐에 초미니 원피스 성적대상화 논란

블랙핑크 카디비 "일본에서 xx하고싶다"가사, 생리중 성관계 암시?

블랙핑크 제니 표절, 아리아나 그란데 표정 포즈 따라하고 인스타 필터까지?

빅뱅 탑 근황, 블랙핑크 딥페이크 영상 인스타 업로드..와이라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