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들어 수도권쪽을 비롯 전국에 눈이 기록적으로 많이 왔죠?

버스가 연달아서 정체되고 얼어버린 눈길위에서 미끄러지는 사고도 속출하고..

그런 한편 스노우보드를 타는 보더도 나오고, 뒤이어 스키타는 스키어도 나오고..

불편함과 힘듬이 있는 반면  눈 자체를 즐기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최근 방탄소년단의 RM 랩몬스타 김남준이

올린 사진이 너무너무 귀여워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눈 오는데 나가서 오리 눈사람 만든 RM..ㅋㅋㅋ

 

방탄소년단 리더 RM의 인스타에 올라온 스토리.

"1년 기다림 ♡"이라는 글과 함께 올라온 한장의 사진

너무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 이거 만들고 잇었을거 생각하니 ㅋㅋㅋ

 

[스폰서광고]

또한 인스타 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 오피셜 공식

트위터 계정에도 오리눈사람 사진을 올린 랩몬 알엠..

 

자세히 보면 오리도 7마리에요. 방탄소년단이 7명이니까

오리도 7마리 ㅋㅋ BTS 아닌 DTS라는데 duck 오리라서 DTS?ㅋㅋ

 

근데 더 웃긴거..방탄소년단 숙소가 한국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라는 한남더힐이거든요. 그 비싼 아파트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아파트 테라스에 번듯하게 잘생긴 한국에서 제일 돈 잘버는

아이돌이자 케이팝스타 월드스타인 BTS의 랩몬이 이런거 만든다?ㅋㅋㅋ

 

[스폰서광고]

rm이 오리눈사람 만드는 스쿱을 1년전에 샀는데

작년에 눈이 안와서 1년이나 눈이오길 기다렷다나요 ㅋㅋ

정말.. 영어 멋지게 하고 춤추고 랩할땐 까리한 사람이..

이럴땐 너무 귀엽고.. 넘 귀엽네요 ㅋㅋ

방탄소년단 rm이 사용한 스쿱은 바로 요 제품.  덕티에스 데뷔 가나요?

오리 스노우볼 메이커 주 구매자 어린이일줄 알았는데

실제 구매자는 킹티에스 리더 방탄 김남준..ㅋㅋ

 

그 방탄소년단이 사는 수십억 한남더힐 ㅋㅋㅋ

알엠 사진 보니까 저 오리 스쿱 사고싶네요

저거 만들어서 조심조심 옮겨서 7마리 쭈르륵 놓고

핸드폰 꺼내서 카메라로 사진찍는거..상상만해도 귀엽..

덩치만 큰 댕댕 리트리버미 낭낭하네요 남준쓰..

 

방탄소년단이 누군데? 포르투갈 코미디언 후이 우나스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정국 집, 이태원 76억 단독주택? 이효리 유아인 삼성 이웃집

2020 mbc 가요대제전 방탄 불참? 세븐틴 블랙핑크도.. 갑질로 라인업 폭망

샘해밍턴 아미 저격 "방탄소년단 언급 하지말라고?" 인스타 트위터 메세지 공개

방탄소년단 성공은 보아 미국진출 덕! sm 이수만 망언? 방시혁 반응은?

방탄소년단 mbc 갑질, 가요대제전 vs 미국 타임스퀘어 출연료 10억?

방탄소년단 타임지 논란 "올해 최악의 코디" 신발 벗겨짐! 스타일리스트 뭐해?

방탄소년단 뷔 강아지 연탄, 몰래 간식 먹이고 찍어서 광고한 기자 & 업체

한국 방탄소년단 따라한 중국 시대소년단 & 일본 탄도소년단, 짭탄?

방탄소년단 슈가 "한복은 한국 고유문화, 무대의상중 IDOL이 최고" 사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