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중국놈들이 "동북공정" 이라는 정책으로

 

한국의 문화를 뺏아가려고 눈에 불을 켜고 있죠?

아리랑도 중국꺼, 한복도 중국꺼, 김치도 중국꺼..

아주 멋지고 좋다싶은건 다 우기고 있는데요

 

중국 방송 나가가지고 "아리랑은 멋진 중국 조선족 춤이다!"

뭐 이런 말 하고있는 엑소 레이, 갓세븐 잭슨 보면 화가 나지만

(정확하게는 그런말하는 왕이보에게 동조했음).. 그래도

우긴다고 다 우겨지는 거면 안되겠죠. 그렇게 속 답답한 와중에

방탄소년단이 한복 관련해서 시원한 사이다 스프라이트를 날려줬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방탄소년단은 "IDOL" 활동할때 무대의상으로

멋진 한복을 입었죠. 워낙에 방탄소년단이 한국 말고도

중국 일본 그리고 미국 서양 국제적으로 인기가 있는 그룹이라서

더더욱 그 영향력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는데요

 

[스폰서광고]

인터뷰를 통해서 또 한번, 한복을 지켜주는 킹탄소년단...

한복이 한국꺼라는건, 이제 중국 빼고 온세상 사람들이 다 알겠네요

아이돌 뮤비 보면 진짜 두루마기 갓 도포 등등 한복 다양하게 나오거든요.

 

여튼 질문중에, "가장  좋아하는 콘서트 의상이 뭔가"

라는 질문이 나왓거든요.  이에 슈가가 대답하길 "난 아이돌이 제일좋았다"

라고 대답을 하고요. 정국 역시 "나도 아이돌!"이라고 동조합니다.

RM은 한술 더뜹니다 "나는 한복! 한복!" 하고요.

슈가도 말하길 "한복이 굉장히~ " 하자 rm이 "편해!"라고 거들어줌.ㅋㅋ

그리고 슈가가 쐐기를 박네요. "뭐랄까.. 대한민국의 고유 옷이지"라고..

 

[스폰서광고]

그러자 정국이 "korean culture!!" 한국문화라고 대답..

와 속 시원하네요. 중국 아미들, 이 영상 보고있나요?

코스모폴리탄에서 진행한 화보 인터뷰 같은데. 너무 좋은 대답이네요.

이것도 항미원조 어쩌고 하면서 방탄 불매 하려나요?

방탄소년단 한국전쟁 수상 소감, 중국 네티즌 "아미 탈퇴, 광고 내려"논란

관련 논란은 윗 링크 클릭하면 설명이 될것이에요.

슈가는 진짜 똑똑하고 멋잇는거 같아요. 그리고 방탄소년단이

7명 전부 한국인이라서 너무 좋고 자랑스러워요. 일본인이나

중국인이 있었으면 다 뺏겼을건데 말이죠.

이참에 김장 담그기 김치담그기도 자체컨텐츠로 한번 해주면

온세계의 아미 세계인들이 김치와 한복에 대해서 잘 알아갈텐데 말이죠..

물론 자컨으로 한번 한적 있다지만. 이시국 이상황에 한번만 더..ㅎㅎㅎ

 

방탄소년단 그래미 후보, 핸드폰 집어던진 RM! 갤럭시 폴드 튼튼하다고 광고하네

방탄소년단 언급한 비틀즈 폴 맥카트니 "한국친구들 보기좋고 흐뭇해"

방탄소년단 슈가 어깨 상태 근황 "수술 때문에 2달 활동 중지?"

방탄소년단 게임, 두번 망하고 세번째 또 출시? 넷마블은 bts 손절;

노지훈 방탄소년단 될뻔? "bts와 숙소 생활, 비 같은 솔로 되려 나옴"

방탄소년단 정국 태도 논란, 카메라 앞에서 손으로 이쑤시고 테이블에 닦음

방탄소년단 택배 배송중단한 중국 택배기업윈다 "거부 이유는 bts 소감"

방탄소년단 한국전쟁 발언 "bts 군대가는건 중국 탓" 화난 외국 아미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