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공효진 패딩 사건이 한창 난리였죠? 코오롱 모델이면서

버버리패딩 구입한거 인스타 올린걸로 난리가 났는데요.

공효진 버버리 패딩 사건, 코오롱 모델 이면서 상도덕 없이 인스타 업로드? 오해!

알고보니 공효진이 버버리 모델이기도 해서 사건은 일단락 되었지만

사실.. cf모델 하면서, 모델하는 제품을 써주는 의리라는게, 연예인들에게 많지는 않거든요.

송혜교도 제이에스티나 모델하면서 주구장창 다른 제품

 (본인 코디가 런칭한 브랜드) 광고 협찬 사진 올려서 욕먹기도 했고요

 

 

그런데 이번에 방탄소년단이 갤럭시 핸드폰 제품에 보여준

의리는 뭔가 뿌듯하기도 하고 훈훈하기도 하고 기분이 좋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방탄소년단 BTS는 삼성 갤럭시 핸드폰의 모델이기도 하죠?

 

그런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이번에 그래미 어워드에 노미네이트..

즉 후보로 올라간 사실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한국 그룹으로서는 최초고

한국 역사에 길이길이 한 획을 그을 사건이고 방탄으로서도 사실상

최고의 커리어이죠. 모든 그룹들이 "빌보드 목표다"이런말은 해도

[스폰서광고]

사실 빌보드에 가장 근접한건 방탄소년단.. 그리고 블랙핑크 정도?

 

여튼 그렇다보니 방탄소년단 멤버들도 전에 없이 흥분했고,

그래미 노미네이트 되는걸 본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전부

쇼파에서 일어나 팔짝팔짝 뛰기도 하고, 손을 모아 환호하기도 하고

심지어 김남준 RM 랩몬스터 같은 경우는 쥐고있던 핸드폰도 던짐ㅋㅋㅋㅋㅋㅋ

 

근데 더웃긴거 ㅋㅋㅋㅋㅋ 삼성 갤럭시 삼성 모바일 트위터가

방탄소년단 그래미 노미 리액션 올라온거 리트윗함ㅋㅋ

bts 팬들 사이에서는 리더 rm이 마이너스의 손으로 유명하다던데

워낙에 뭘 잘 부셔먹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핸드폰도 자주 바꾼다고 ㅋㅋ

근데 그런 김남준이 던져도 멀쩡한 폰 하면서 팬덤 사이에서는 화제가 되는듯 ㅋㅋ

 

[스폰서광고]

그리고 삼성 갤럭시 모델이면서 홍보사진 아이폰으로 올린 슈퍼주니어 규현 사건도 있었는데

관련내용 : 슈주 규현, 갤럭시노트20 홍보하면서 아이폰 사진? 트위터 대참사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적어도 리더 rm 만큼은 갤럭시 모델하면서 갤럭시 쓰는

그런 언행일치인가봐요. 던진 폰 보니까 갤럭시폴드 2 같네요.

 

알엠이 브이라이브 하면서 맨날 "폰바꿀때 됐다"이런말 너무 자주해서

아무리 영앤리치라지만 너무 자주바꾸네..싶긴 했는데

이틀후에 새로바꿨다고 올려준 핸드폰 사진에 찍힌자국 있는거 보고 바로 이해가더라구요

엄청 핸드폰 험하게 쓰고 엄청 자주 고장내는듯 ㅋㅋ

그나저나 s20 bts 에디션 색깔이 보라보라 퍼플퍼플 너무 이브네요.

갤럭시의 참 모델 비티엣스 ~ 아니근데 아무리 좋고 기뻐도 그렇지

핸드폰을 그렇게 격하게 던지면 어떡하나요 물건 잘 부시는 사람들 이유가 있음ㅋㅋㅋ

나중에 이야기 들어보니까, 저때 흥분해서 폰 던진지도 몰랐다고 그러더라구요 ㅋㅋ

하긴 위켄드도 떨어진 그래미 어워드 노미네이트.. 방탄은 붙엇으니 ㅎㅎ

 

방탄소년단 언급한 비틀즈 폴 맥카트니 "한국친구들 보기좋고 흐뭇해"

방탄소년단 슈가 어깨 상태 근황 "수술 때문에 2달 활동 중지?"

방탄소년단 슈가 어깨 수술 이유.. 데뷔전 배달 알바 교통사고? 연골 파열

방탄소년단 게임, 두번 망하고 세번째 또 출시? 넷마블은 bts 손절;

노지훈 방탄소년단 될뻔? "bts와 숙소 생활, 비 같은 솔로 되려 나옴"

방탄소년단 정국 태도 논란, 카메라 앞에서 손으로 이쑤시고 테이블에 닦음

방탄소년단 택배 배송중단한 중국 택배기업윈다 "거부 이유는 bts 소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