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프로듀스101 시리즈 조작 사태에 대한 법원의 판결이

나오면서, 조작으로 인해 부당이익을 본 그룹 아이즈원이

이대로 계속 활동해도 되나, 엑스원은 해체햇는데

왜 아이즈원은 해체안하냐 하는 여론이 꽤 나왔었죠?

 

 

하지만 여론이 뭐라고 하든 말든.. 아이즈원은 갈길을 가기로 강행하고

어차피 이번 앨범이 계약기간 마지막 앨범이라 그런가

배짱으로 티저사진 티저영상들을 쏟아내고 있네요

물론 연습생들 데뷔조 멤버들이 뭔 죄겠냐만은. 그래도 부정이 확인되었으니

아이즈원은 해체를 하는게 맞는데요.

 

그런데.. 티저포토 뜨면서 조작도 조작 논란이지만

이번에는 또다른 논란이 나오네요. 조작논란 덮으려고

급하게 나온건지, 아님 단순 실수인지,

티저 포토 보면 눈에 띄는게 있는데요

 

[스폰서광고]

히토미 장원영 안유진 권은비 최예나 등등 다른 멤버들

보면 딱히 이상한점 없는데..이채연 컨셉포토 컨포 보니까

뭔가 이상한게.. 이거 일부러 그런건 아닐거고. 심각하네요 퀄리티.

 

티저 사진중 단체 사진을 확대한 장면.. 확대하니 보이네요

이채연의 가디건 상태.. 아니 도장 실수? 포토샵 스탬프 툴

혹은 단체사진 합성하면서 실수?

 

 

 

 

아무래도 다인원 그룹사진 단체사진 찍을때는 여러명이 다같이 잘나오기가

힘들다보니, 가장 베스트 사진에다가, 눈감은 사람들 몇 있거나 하면

다른 사진에서 잘라붙여서 합성하기도 하는데 그런 문제인지?

 

[스폰서광고]

 

알고보니 CJ가 워너원 할때도 황민현 넥타이 유체이탈 사고친적 있더라구요

대체로 cj는 계약만료 시점오면 손을 놓는건지..

절대 외주는 아니고 내부제작이라는 말도 있네요 외주면 절대 저렇게 안할거라고.

 

생각할수록 씨제이 진짜 k - 대기업 맞는듯 ㅋㅋ

외부적으로 하도 쳐맞으니까 내부에 맘에 안드는거 있어도 팬덤은 마플도 못하고

불만도 표현못하고..  아이즈원은 이번앨범은 강행해도 계약 끝나면

재계약할지 어떨지도 불투명하고..그러니 팬들은 이번앨범 무조건 많이 사겠죠

이런 타이밍에 cj는 최저비용으로 효율 지리게 가고있고.. 가성비..

예전 jbj 마지막 앨범 퀄리티도 이런 느낌이었는데 갈대밭느낌 컨셉도 좀 비슷하네요

워너원 제이비제이 아이즈원까지 cj는 정말 달라지는게 없네요...

그래도 뭐 무대의상이랑 뮤직비디오는 부내나게 만들수도 있기야 하겠죠..

 

 

아이즈원 활동강행 "어차피 12월 해체, 마지막 한탕" 일본 연말 가요제 출연?

프로듀스 주작 아이즈원 민주 반응 "맑은뒤 흐림" 이가은 "이럴줄 알았어"

아이즈원 해체일 4월? "아직 덜 벌었다"VS "주작 그룹" CJ 재계약 가능할까

아이즈원 이근 대위 훈련, 국제법 위반? 미성년자 군사 교육 논란

위키미키 최유정, 아이즈원 조유리즈와 닮은꼴 인스타그램?

아이즈원 환상동화 권은비, 이마 보석 인도문화 침해? 난리난 외국팬 반응

아이즈원 환상동화 뮤직비디오 표절? 우주소녀 체리블렛 뮤비 자가복제

플레디스 한성수 대표, 아내 아이즈원 허위저작권 9곡 포기! 부당이익금 반환

아이즈원 작사비 삥땅친 플레디스 한성수 대표. 아내이름 팔아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