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연예인들 인성논란 나는거 보면 이쁜거 잘생긴거

정말 믿으면 안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레드벨벳 아이린이 그러했고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이 요즘 인성 논란 폭로당해서 난리죠?

얼마전엔 길에서 담배피고 가래침뱉어서 논란이 되었는데요

 

담배같은 경우야 애가 어려서 그렇다 몰라서 그랬다

악의있던건 아니다 이정도 실드가 먹혔을지 몰라도

이번 폭로는 좀 쎄네요. 연예인들 인성에 가장 확실한 검증이

바로 코디 스타일리스트 스텝 같은 주변인들의 증언인데요..

 

엄청난 인성 폭로글이 터진 라이관린..

라이관린 스태프라고 주장하는 관계자에 따르면, 이분은 지난 2일부터

11월 25일까지 라이관린에 대한 폭로글을 꾸준히 쓰고 있더라구요

 

[스폰서광고]

그분 말에 의하면 "목이나 가슴에 키스마크 달고 와서는

목폴라 입고 촬영하는 일이 예사였다. 그런가 하면 늘 연애중이고,

인터뷰에서는 일찍 결혼하고싶다고 하고, 업계에 모르는 사람이 없다"라고..

 

잘생기고 인기많고 돈많고 젊으니 여자관계 끊이지않는건

어쩔수 없다 치더라도 이분의 다음 폭로를 보면 기가막히네요..

라이관린이 엄청 거짓말을 많이했나봐요. .소송 문제도요.

"한국인에게 맨날 속았다고 했다. 하지만 라이관린은 연기의 신이었다.

불공정 계약이고 속아서 사인했다고 말해서 큐브 아티스트들

중국 활동 다 끊기게 만들어놨다. 큐브랑 소송한것도 다 자작극이다.

제일 불쌍한건 라이관린 담당 변호사다" 라는 글도 ...띠용..

 

[스폰서광고]

참고로 라이관린은 원래 큐브소속이었는데, 큐브측에서는

한국활동권과는 별개로 중국 활동권을 제3자에게 양도했거든요

큐브측에서는 당연히 라이관린에게 모든 일정, 계약을 설명하고 동의를 얻었고

라이관린은 몰랐다, 속았다 라는 입장.. 아니 계약서에 서명한게 잇는데 말이죠..

당연히 법원은 큐브 편을 들어줬고, 라이관린의 전속계략효력정지 처분을 기각..

즉 중국 둘기 안된다 땅땅  판결낸건데 라이관린은 그러든가 말든가 항고심 내고

중국에서 활동하고 있지요.. 둘기런 비둘기는 중국인 특허인줄 알았는데

대만인들도 돈만 많이주면 그러는걸까요? 아뇨. 쯔위보면 안그래요.

그냥 나라 국적이 문제가 아니라 사람이 문제죠. 물론 나라마다 성향은 있지만요.

"중국인이 한국어 모른다고 라이관린이 사기치는거다.

맨날 웨이보에는 '전세계가 나한테 미안해야한다' 이런거나 올리고있다.

업계에 있으면서 이렇게까지 싫어하는 연예인은 라이관린이 처음이다"라는 글..

라이관린 인성, 그동안 연예인 이미지 마케팅으로 속여온걸까요? 참... 그렇네요.

 

 

라이관린 근황, 열애설 터져서 사과문? 담배 피고 침 뱉더니 비계 털렸네

라이관린 침, 길빵 담배피고 가래침? 큐브 뒷통수 치고 중국 둘기런 하더니

워너원 하성운 팬카페 성운특별시, 타 멤버들 조롱 욕설..화난 워너블

최진실 아들 환희, 연예인 가수 데뷔? 악뮤 워너원 곡쓴 YG 프로듀서와..

조승연 인디언 추장 머리장식 논란? "학살의 상징, 불쾌" 해외팬 인종차별

강다니엘 지효 헤어진 이유, 침화사 채영 열애설 터진 이후..트와이스 반응?

임영민 군대? 음주운전 AB6ix 탈퇴후 현역.. 제대 후 에이비식스합류?

워너원 라이관린 근황, 역변한 미모에 "중국 대만" 발언 매국노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