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들과 남다른 직업을 가지거나, 혹은 남다른 동물들을 키우거나.

 

이런식으로 특별하고 독특한 유니크함이 있는사람들이 유튜버 하기 딱이고,

실제로 요즘 다양한 컨셉 취향으로 흥하는 유튜버들이 많지요.

게이나 레즈비언 유튜버들도 요즘은 화제가 되고있고요

그런데.. 아무리 사랑에 국경도 나이도 없다지만

아무리 그래도 열살남짓 차이까지는 다들 이해를 해보려고 하고,

그 열살정도 차이도 사실 일반인들은 거의없고.. 관리가 잘된

연예인들이나 가능한거였는데. 25살 연상연하 커플 유튜버가 화제가 된바 있지요.

심지어 일반적 관행관 달리 여자가 연상이라서 더더욱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런 25살 연상연하부부 "다정한부부"가 최근 실제 나이,

진짜 나이를 고백하면서 아주 화제가 되었네요. 25살 차이인것도

놀라운데.. 사실은 25살 차이가 아니라 37살 나이 차이라고.......ㄷㄷ

[스폰서광고]

 

이 두사람은 외모 때문에 박막례 할머니와 기안84 닮은꼴로도 불렸는데

애초에 25살 나이차라는 이야기가 믿기지는 않았지만

심지어 37살.. 40살 정도로 차이가 나는줄은 몰랐네요...... 충격.

이들, '다정한 부부 a loving couple' 유튜브 채널에는 25일 어제

위와같은 영상이 하나 올라와요. 두사람은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이제는 솔직하게 고백할게 있다"라고 하면서 폭로(?) 를 시작..

"사실 아내의 나이는 올해 만으로 73살이다. 아내는 1947년생이다."라고..

와...........73살...치고는 젊어보이긴 하네요. 그래요. 25살 나이차라면

남자 나이가 37살이니까 62살이란 건데, 실제로는 그거보다 12살 많단거죠

만으로 하면 73살이 되는거고요;;

 

[스폰서광고]

사람들이 하도 "재산 노리는거다, 실제 부부 아니다 사기다"이러니까

두사람 키스하는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보여주기도 하고 그랬는데..

37살 차이면 솔직히 좀 이해가 안가긴 하죠 특정 취향이나 성벽 있는게 아니면..

 

주민등록 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보니까 근데 또 법적으로 혼인신고한것도 아니네요.

나이차이가 한두살이 아닌만큼 솔직하게 알리기 어려워서 12살을 까버린거 같긴한데..

여러모로 대단하고 신기하네요.뭐 25살이든 37살 차이든 두사람이

진짜로 사랑하고 마음이 진짜라면 아무 문제가 없긴 하죠.

 

 

쇼미더머니9 디스배틀 논란, 음원 무단사용? 허성현 저격한 클라우디비트

방탄소년단 언급한 비틀즈 폴 맥카트니 "한국친구들 보기좋고 흐뭇해"

쯔양 복귀 "죽어도 안돌아온다"더니 은퇴 번복? 욕지도 올리며 간보더니..

레드벨벳 컴백? "아이린 실수했지만 사과했고, 곧 돌아올것" sm 이성수 대표

강동호 프듀 자진하차? "지금 떨어져도 괜찮다" 악용한 안준영 PD

구하라 언팔한 박규리 "인스타 언팔 인성.." 악플 발끈 "언급하지마"

걸그룹 바바 채승하, 성인 에로배우 전직후 2달만에 16억? 우도환 과거도..

프로듀스 주작 아이즈원 민주 반응 "맑은뒤 흐림" 이가은 "이럴줄 알았어"

최진실 아들 환희, 연예인 가수 데뷔? 악뮤 워너원 곡쓴 YG 프로듀서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