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케이팝 팬들 팬덤 사이에서 표절에 얼마나 민감한지 모르는걸까요.

최근 아이즈원이 "환상동화"로 컴백을 하고, 신곡 티저와 뮤직비디오등이

순서대로 차례차례 공개가 되었죠? 그런데 아이즈원 뮤직비디오 MV가

표절 논란이 있더라구요.

 

위: 아이즈원 / 아래: 우주소녀 비밀이야.

아이즈원의 환상동화 뮤직비디오는 우주소녀의 "비밀이야" "꿈꾸는마음으로"

체리블렛 Q&A 등의 뮤비와 비슷하다는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찾아보니까 상기 뮤직비디오가 전부 동일인 한명의 감독이 만든거에요.

즉 표절은 표절인데 자가표절이라는거죠..본인 머릿속의 아이디어가

요거밖에 없는걸까요? 사람만 바꾸고 같은 세트에서 색만 약간씩

바꿔서 찍는 그런 느낌마저 드는데요..

 

[스폰서광고]

 

참고로 이감독 레드벨벳 피카부도 찍었음요..ㅋㅋ

아니 피카부는 잘해놓고 아이즈원은 왜..

위: 우주소녀 꿈꾸는 마음으로 / 아래는 체리블렛 큐앤에이 ㅋㅋ

 

 

이런것도 있네요 ㅋㅋ 왼쪽 아이즈원 환상동화 / 오른쪽 우주소녀 비밀이야 ㅋㅋ

뭔가 구형의 젤리? 슬라임같은게 팡 하고 터지는거.

늘 그렇지만 표절이라는게 흔한거라도요, 그 흔한게 여러개 모이면?

우연이 여러개 모이면  필연이듯이 표절 역시 마찬가지 아닐까 싶어요.

글구 우소 비밀이야는 뮤비랑 어울리는데 환상동화는 뭔가

뮤비가 따로도는 느낌.. 이건 감독탓인가요 예산탓인가요..

비슷한 장면도 퀄리티가 차이가 나거든요..

뮤비콘티 가수 관계자 다 볼텐데 이걸 OK 했단것도 놀랍네요..

씨지 티도 넘 많이 나고 제일 구림..

 

[스폰서광고]

남꺼 표절보다는 자가복제가 낫긴 낫지만.. 우려먹기 심하네요

돈받고 하는건데 이정도 해도 되나요? 우소 비밀이야가 2016년 무비인데

4년동안 뒷걸음질 치는거면 거의 퇴보 수준 아닌지..

위 아이즈원 아래 우주소녀.. 가성비로 최대한 저렴하게

한탕 해먹자는 마인드가 앨범 곳곳에 보이는 느낌..가성비 제작..

지난 3부작은 컨셉이랑 엄청났었는데, 한성수 손떼서 그런건가요? 쩝..

위아래 연결해서 보면 같은 그룹 같은 곡 뮤비라고 해도 믿을듯 하네요.. ㅋㅋ

그래도 이 감독 뮤비 좋아한다는 팬분들도 많으시고..

 

아이랜드 낙상사고, 스탭,출연자 다쳐? 방탄 빅히트 연습생에서 환자로..

트와이스 앵콜 "진짜 못불러 쟤네" 인기가요 스태프 뒷담화가 생방송 송출?

송소희 매니저 성폭행? 소속사 사장 부인 강간범 = 사장 동생 = 매니저

NCT 태용 학폭 피해자 "이젠 끝내고파, 녹취록 공개"중고나라 + 성소수자 비하

전자발찌 찬 미국 래퍼 식스나인, 성범죄자 뮤직비디오 유튜브 뷰 미쳤네

굿걸 퀸와사비 닮은꼴, 블랙핑크 로제 ~ 개그맨 김미려? 사진 비교

더보이즈 갈아탄 빅톤 홈마, 상도덕 없는 고화질 낚시.. 선넘었네

황제복무 공군병사, 나이스 최영 부회장 아들? 불매불가 천룡인..

중국 아이돌 wayV(웨이션브이) 뮤직뱅크, 중국어 노래 한한령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