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제성이 워낙 높아지다보니 온갖 다양한 이야기가 다 나오네요.

요즘 굿걸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 라고하는 엠넷 음악예능에

"퀸와사비"라고 하는 여성 래퍼가 출연을 하고..

트월킹이라든지 키스 퍼포먼스로 인기가 참 많죠?

화제가 되었던 지난화 키스 퍼포먼스에 대해서는

굿걸 퀸와사비 타쿠와 키스 퍼포먼스 이유? "무대 밑에서 자꾸.."

윗 링크로 설명을 대신하도록 하고요. 최근 퀸와사비가

블랙핑크 로제.. 무려 걸그룹 멤버와 닮았다는 이야기까지 나오더라구요.

그런의미에서 가져와본 블랙핑크 로제 사진들..

어떤가요. 로제 느낌 약간 있나요? 얼굴 중안부가

살짝 길고 갸름한게 뭔가 로제 왜 닮았다고 하는지는 알것 같기도 하고요.

 

[스폰서광고]

물론 이런 이야기가 기분 나쁜 팬들도 있을것이고

특히나 퀸와사비 팬보다는 로제 팬쪽에서 화낼것 같기도 한데..

분위기나 이목구비가 너무 다르기는 하네요 ㅋㅋㅋ

 

좀 뽀샵 먹은 (?) 퀸와사비 사진 가져왔는데요

이건 개그우먼 김미려 살짝 닮은 느낌도 있고

일본인 사유리 있죠. 사유리도 느낌이 나긴 하더라구요.

아. 윤은혜 느낌도..

그리고 다시 로제.. 워낙에 퀸와사비가 매력적이긴 하죠.

안녕 쟈기~ 신토booty~ 안녕자기 보고 너무 충격먹었는데

나중에 자꾸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스폰서광고]

근데 블랙핑크 로제 닮았다는 이야기 뭔진 알겠는데

사실 로제보다는 가수 나비? 더 닮았지 않나요

약간 몸에 살집있고 몸매 느낌이 섹시한거까지..

 

 

무슨느낌인지는 알겠는데 박보검 - 김민서 정도의 거리감

느낀다는 반응도 있네요 그 박보검 닮은꼴 밥버거 고등학생분..

저 갠적으로는 소녀시대 티파니도 조금 떠오르기도 하고..

 

뭐 사람마다 생각은 제각각이고 닮았다는 생각 드는분도 있고

아닌분도 있을건데, 사람 생각 다 다른거 서로 존중해야하는게 맞겠죠..

안닮은건 아닌데 진짜 스포이드로 또옥.. 딱 한방울만 넣은 느낌이랄까..

 

더보이즈 갈아탄 빅톤 홈마, 상도덕 없는 고화질 낚시.. 선넘었네

동방신기 최강창민 결혼, 엑소 첸 슈주 성민과 비교되는 이유

bj철구 빕스에서 쫒겨나서 아웃백 간 이유? 인천예술회관점 별점 테러

송중기 열애, 송혜교 이혼사건 맡았던 변호사가 여자친구? 가세연 사진 폭로

굿걸 퀸와사비 타쿠와 키스 퍼포먼스 이유? "무대 밑에서 자꾸.."

윤계상 이하늬 이별이유, 발리여행 -> 의미심장 인스타까지 타임라인 정리

크래비티 송형준 라미네이트 "마취했는데도 고통스러워" 강유미 충고

구구단 샐리 "중국 프듀 창조영 참가 이유, 젤리피쉬가 내쫓아서" 해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