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철구는 어째 이슈되었다 하면 나쁜걸로만 이슈가 되네요.

 

이번에는 박지선 비하, 박미선 비하로 욕을 들어먹고있죠?

아무리 방송도 좋고 자극, 이슈도 좋지만..

철구처럼 비호감을 사고 적을 많이 만들면.. 아 뭐 그렇게라도

돈 많이 벌면 상관없는걸까요. 참 심란해지는데요.

 

 

이번의 논란은 바로 이것. 박지선 혹은 박미선의 외모 비하를

했다는 이유로 논란이 되고있는 철구인데요. 아직 제대로 된 사과를

하거나 한건 아닌걸로 알아요. 그렇다면 왜 갑자기, 가만있는

박미선을 싸잡아 외모 비하를 한걸까요.

 

사건은 이러합니다. 엊그제 3일 방송에서 bj애교용 이라는 사람이 철구에게

"홍록기 같다"라고 외모를 언급해요. 사실 홍록기가 잘생긴 개그맨은

아닌지라 닮았다 라는 말이 기분이 좋지는 않았나 본데요

 

[스폰서광고]

그러자 철구가 "아니 박지선은 꺼지세요'라고 맞공격을 함..

다들 아시다시피 박지선은 얼마전 자살로 고인이 된 사람인데..

좀 심한 발언이죠. 당연히 시청자들이 항의를 하고요.

이에 당황한건지 bj 철구는 "실수했다. 박지선 이야기 한게

아니라 박미선 이야기한거다"라고 수습을 합니다.

고인이니까 박지선은 피해가고, 박미선은 산사람이니까 공격에 사용하고?

 

그리고 그 소식은 박미선의 귀에도 들어갑니다. 박미선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글.. "누구세요? 내 외모 지적하기전에 거울부터 보고

이야기하시죠. 살다가 별 일을 다 겪네. 생각하고 얘기하라고 뇌가 있는겁니다"

 

[스폰서광고]

와..강하네요. 상당히 강한 강도의 반박. 진짜 기분 나쁘셨나봐요

그리고 솔직히 박미선이 개그맨이지만 엄청 이쁜 분인데?

이쁘고 못생기고를 떠나서, 개그맨이라서 외모가지고 비하당하고 하면

당연히 기분 나쁘죠.

 

글구..지금 박미선 인스타 상황..철구 팬들이 달려가서 "너나잘해라"

"니도 평소 외모 비하하면서 내로남불이냐" 이런 공격중이네요;;;;

진짜 철구도 철구 팬들도 왜이러나 모르겠어요;;; 너무 보기 안좋네요. 

 

제가볼때 박지선 꺼지세요 한게 실수로 한 말이 아니고

진짜 박지선이었는데, 고인인거 생각해내고 아차싶어서

모면하려고 박미선으로 바꾼것 같네요. 보통 여자들에게

외모공격할때 박지선을 가지고 많이 놀리거나 빗대어 표현하는

그런 못된 사람들 많더라구요. 거의 추녀의 상징처럼.

철구는 진짜 논란은 많은데 제대로 사과하거나 반성하는건 거의 못본듯...

 

신정환 bj철구 합방? 인스타그램 해명문 "섭외후 취소, 개인 유튜브 예정"

bj철구 빕스에서 쫒겨나서 아웃백 간 이유? 인천예술회관점 별점 테러

박미선 유튜브 빨간 마후라 자막, 아동 성착취물 영상? 노홍철도 팔았다

박미선 유튜브 뒷광고, 천안 두정동 짬뽕 맛집.. 이봉원 봉짬뽕?

장동민 테러범 검거, 돌던져 차부순 범인 .. 원주 현지인 텃세? 외지인?

이영지 수능 논란 "늦잠자서 못가" 수험생 기만하고 연세대 조롱 폄하?

에버글로우 시현 코로나 확진, 수지 닮은꼴? 아린 양팡 정채연까지

펜타곤 우석 수능, 나이키 패딩 입으면 멤버 all 협찬이라더니..사기당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