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가 2020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능이 치뤄진 날이죠?

원래는 11월의 목요일에 치뤄지는걸로 기억하는데 코로나 등등

여러가지 이유로 올해 수능은 좀 많이 미뤄졌네요. 수능이라 그런가

어제 날씨는 유독 수능한파 스러운 추위도 있었고요

수능 하면 전국 대부분의 고3들이 치르는 거고..

그런데 진학과는 상관없이, 연예인 아이돌들도 수능을  치기도 하죠?

사실 공부로 대학을 가는 케이스는 아니지만. 학생의 본분이라 그런데요

펜타곤의 멤버 우석 역시 어릴적 연예인의 신분이지만 수능을 치뤘었네요

근데 지금이야 펜타곤이 빛나리 등등 멜론 탑100안에 진입도 하고

대중들이 아는 명곡들도 많아지고.. 킹덤 찍으면서 인지도도 훅 높였지만

당시만해도 펜타곤 유명세가 그리 많지 않았나 봐요

[스폰서광고]

 

그런 시절에 펜타곤 우석이 입은 저 파란 패딩? 패딩에

이런저런 안타까운 사연이 있다고 하네요. 수능날 우석은

시험이나 이런걸 떠나서 롱패딩 생각밖에 안했다고하는데요.

 

딱봐도... 키크고 우람한 송아지같은 우석이 체격에 저 패딩은

좀 끼어보이고 작아보이죠.. 얼마나 불편해보이는지..

알고보니 "수능날 나이키패딩을 입고가면 멤버 전원에게

나이키 롱패딩을 협찬해주겟다"라는 제의가 있었나봐요 ㅠㅠ

당시 데뷔초라 협찬을 받아본적이 없었떤 펜타곤 멤버들..

우와 우석이가 롱패딩 받아준대~! 하고 좋아했고 우석이도

꾸역꾸역 멤버들 새옷입혀줄 생각에 작은거 낑기는거 입고가고 ㅠㅠ

 

[스폰서광고]

하지만 결과적으로 나이키 패딩 협찬은 못받았다고 ㅠㅠ

아니 펜타곤 팬도 아닌데 너무 속상하네요 신인이라고 우습게 본건지?

담당자가 신인이라고 약속안지키고 고딩한테 사기친건가요? ㅠ

당시상황에 대한 설명은 올해 2020년 2월 20일 네이버now

펜타곤쇼 들어보면 더 자세히 나오네요. 때는 4년전 2016년 11월 수능날..

정우석 큐브 패딩에 얽힌 비하인드.. 하면서요 ㅋㅋ

 

왜 큐브 ㅍ ㅐ딩이라 부르느라. 보시다시피 큐브 로고 색이 파랑인데

패딩색이 딱 큐브 로고 색이랑 똑같아서 멤버들끼리 별명이 그건가봐요 ㅋ

말랑카우 우석이 이제는 멋진 겉옷 많은 잘나가는 연예인이지만..

이럴때도 있었네요 ㅎㅎ

 

현아 속옷 파격노출 인스타그램, 탈의실에서 이던 백허그?

더보이즈 인성 논란, 엄정화 선물 앨범에 건방 무례? 인스타 해명

펜타곤 홍석 인성 킹덤 "온앤오프는 우물안 개구리, 우리곡 더좋음" 브이앱 논란

펜타곤 탈퇴, 이던말고 3명 더 남았다고? 옌안 유토 홍석 열애설 누구?

펜타곤 후이 아이들 수진 열애설 증거 정리, 데뷔 100전에 연애?

고등래퍼 하선호 "인서울 4년제 좋은 대학 합격, 수능은 깔아줄것" 학교 어디?

에버글로우 코로나 확진, 왕이런 시현? 유희열 스케치북 출연했던데

이상민 허위광고, 샴푸 뿐 아니라 sbs 미우새 전체 광고비 5500만원

혜민스님 뉴욕 리버뷰 아파트, 집 또 있어? 라이언봉석의 열반 플렉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