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아 이던 결별 루머가 꾸준히 나오는 가운데

현아와 이던 커플은 굳건하고 여전히 잘 지내고 있네요.

공개연애 한지도 몇년차인데, 예능에 나와서 서로 이야기도 많이하고..

별 문제나 어려움 없이 잘 지내는것 같죠?

그런가 하면.. 촬영장 탈의실로 보이는 곳에서

커플 셀카를 찍거나 서로 찍어주기도 한 현아와 이던

와..근데 현아 몸매가.. 아주 장난이 아니죠?

안그래도 이던이 라디오스타 나와서 현아 사진 찍으면서

"맨날 혼난다. 내가 화를 안내는데 얼마전에 한마디 했다.

세번찍고 보여주는데 혼나는 바람에 열번은 찍게 해달라고"라고 했죠

 

반응형

 

그런거 보면 이던이 잘 참아주고.. 착한 편이고, 또 현아는

통통튀는 성격이지만 잘 참아주는 이던에게 고마움을 느끼고

자신을 견딜수잇는 남자잉ㄴ 이던만을 지고지순하게 사랑하고 그런 느낌이에요.

와 근데 커플 셀카인데 너무 뜨거운거 아닌가요?

아마 속옷 cf 모델이 된것 같은데.. 속옷차림의 현아를

뒤에서 백허그한 이던.. ㅎㅎ

벽치기 키스하는 현아의 모습 까지 ㅋㅋ

정말 과감한 럽스타그램의 극치를 현아와 던이 보여주고 있네요.

그나저나 현아가 모델이 된 속옷 브랜드는 뭐죠?

 

 

찾아보니 예전에 캘빈클라인 속옷 모델이었던것 같은데..

근데 현아는 저렇게 앞머리 있는게 별로 안어울리는것 같긴 해요

앞머리 없는 스타일이 현아스타일에 더 딱인듯..

현아 이던 커플사진 너무 예쁘고 잘 어울리네요

별일이 없다면 이대로 결혼까지 골인하지 않을까 싶은..

 

 

ㅋㅋㅋㅋ 이던을 발로 짓밟는 여왕님 현아이네요 ㅋㅋ

미주신경성 실신으로 컴백 연기되고 참 힘들었을건데

그래도 이던이 있어서 현아가 힘을 내고 연예계 활동 계속하는듯..

 

나인뮤지스 문현아 아들, 코수술 한듯한 콧대? 남편 외모 수준 보니..

라디오스타 현아 "남친 이던 기면증, 대화하다 대답없어 보면 잠들어"

현아 또 미주신경성 실신, 이유는? 위키미키 도연 나르샤도 걸렸네

현아 이던 근황, 병약ㄴㄴ몸짱 복근? 임신 결별설 후 CK화보 인스타그램

현아 이던 퇴출 전 스킨십& 팬 견제 아래위 훑는 시선? 후이 불쌍

선미 가슴수술 "엑스레이 찍어 보여줄수도 없고.. 그리 크지도 않다" 해명

광희 찌라시 "성욕에 미쳐 팬들과 그런 관계 가진다" 사생팬은 무슨

펜타곤 탈퇴, 이던말고 3명 더 남았다고? 옌안 유토 홍석 열애설 누구?

펜타곤 후이 아이들 수진 열애설 증거 정리, 데뷔 100전에 연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