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혜민스님이 온앤오프에 출연하면서

 

남산타워뷰 서울 2층 자가주택이라든지 화려한 삶이 화제가 되었죠?

불교의 교리상 무소유가 기본인디.. 혜민스님은

무소유가 아닌 풀소유로 플렉스님이라는 새로운 별명이 생기기도 했는데요.

이센스 혜민스님 저격 "돈많은 관심종자, ㅈ같은 책" 에넥도트 가사 극딜

혜민스님 논란 정리, 남산뷰 집 건물주 페라리 타면서 무소유? 온앤오프

지난 논란은 윗 링크 클릭하면 자세히 나오니 설명을 대신하고

이번에 논란이 생긴건 바로 미국의 뉴욕 아파트를 소유했다는 의혹인데요.

서울 집값도 비싸지만 미국 뉴욕 아파트..? 뭐 뉴욕 변두리

다 썩어가는 아파트도 상상초월 땅값 집값을 보여주는 그런 곳이죠

세계에서 제일 잘사는 나라 그런 나라 미국의 중심부 심장이니 당연.

 

[스폰서광고]

그런데 혜민스님은 정식승려가 된 후로 미국 뉴욕의 아파트를 구매한

의혹이 보이는 부동산 등기 이력이 제보가 된 것이지요. 등기 기록 보면

라이언 봉석 주(Ryan bongseok joo)라고, 혜민스님 속명과 똑같은 이름.  

참고로 혜민스님은 2000년 해인사에서 예비승려가 되었고, 2008년

비로소 조계종 정식 승려가 된걸로 알아요.  승려는 중생구제목적외에

개인명의로 재산 취득하는것을 규제하고 있는데요. 종단 법령도 그렇고

불교 교리 자체가 그렇잖아요. 그럼에도 뉴욕 브루클린의 주상복합 아파트를 매입.....

뷰가 오지고 지리네요. 한강뷰나 남산뷰도 대단하지만

뉴욕 리버뷰 아파트는 그야말로 행성파괴급, 세계급, 우주급인데요..ㄷㄷ

매도했다는 기록이 없는걸 봐서, 산 그대로 아직도 들고있는게 맞을듯 싶네요.

 

[스폰서광고]

리버뷰 뉴욕 아파트 말고도 뉴욕 퀸스지역 아파트를 샀다가

몇년뒤 팔기도 하고.. 아주 부동산과 주택, 건물 같은 속세 자산증식

재테크에도 엄청난 안목을 갖고계신듯한 혜민스님..

열반 플렉스란 이런것인가.. 책판돈으로 미국 아파트 살수있나요?

원래부터 금수저였다는 말은 들었지만..미국 등기부 조회 사이트에서

조회해보면 더 어마무시한거 나올수도 있다던데.. ㅎㄷㄷ이네요.

사실 뉴욕 리버뷰 아파트 정도 되면.. 시기나 질투,

분노나 실망을 넘어서 이젠 좀 부럽네요 ㅋㅋ 정말 성공한 인생ㅋㅋㅋ

이쯤되면 직업이 스님이고 뭐고를 떠나서 도대체 어떻게 돈버는건지 궁금ㅋㅋ

 

 

충주시 유튜브 논란 "제주 고씨 고유정? 자만추 추미애 추하다" 일베 의혹

김구라 여자친구 "아들 김동현은 누나라 부른다" 재혼 안하는 이유

sf9 로운 인성 "볼하트 애교는 거절" 영통 팬싸 논란? 골차 TAG와는 다르다

잠실 롯데마트 안내견 영상, 분노한 이청아 전효성 연예인 반응 모음

에스파 스타일리스트, 라돌체비타 코코 이혜영? 이상민과 이혼한?

조두팔 성형전 과거, 심각해보이는 현재 건강.. 지방흡입 먹토?

에버글로우 소속사 위에화 처벌한 중국 정부, 한국군 위문 공연때문에?

업텐션 비토 코로나 확진, 인기가요 출연자 동선 겹침? 가요계 초 비상

유튜버 다정한부부 논란, 티켓다방 빚투 의혹 & 남편 조선족 .. 유튜브 주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