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담을 하면서 웃기기는 쉬우나, 선넘는 농담말고

선넘지않는 안전한 개그를 하는건 정말 어려운것 같습니다.

특히 요즘 유튜브 보면 그렇죠? 웃기긴 웃긴데

불쾌하거나, 너무 심하거나 한 케이스도 많은데..

충주시 유튜브 충tv 역시 최근 그런 논란이 생겼네요.

 

아니.. 막 충주 사과로 드립치고 놀고, 충주 사과를

코로나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기부하고 이런건 좋았는데

제주고씨 논란은 좀 심한데요? 인터뷰하면서 성이 고씨라고 하자

고유정 이라는 드립을 쳤던 충tv 심선태 주무관......

 

이건뭐 조씨보고 "조두순?" 신씨보고 "신창원?"하는 급이지 않나요?

게다가 보통 범죄도 아니고 토막살인을 한 흉악범죄범인데요

듣는 고씨 기분나쁜건 물론이고 고씨아닌 시청자들도 기분이 나쁘죠

[스폰서광고]

 

심지어 더 문제가 심각한건... 실제로 "고씨'는 제주도 고씨 제주고씨고.

고유정 역시 제주고씨라는 것이지요.. 실제라서 더 기분나쁜

그런 드립을 친건데, 그런 드립이 한두개가 아니더라구요 .선을 넘을데로 넘은.

신조어 풀이 퀴즈를 하면서 '반모"에 대해서는

반기문 모친이라고 대답을 하기도 한 충주시 유튜브..

반모는 반말모드, 반말하자 말놓자 뭐 이런뜻입니다 참고로..

그런가 하면 자만추 =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한다 이런 뜻인데

자기만족 추미애 라고... 반기문에 추미애에 녀무 정치적인 대답을 하네요

뭐 이러니 시청자들이 댓글로 난리가 날 수 밖에요.

 

[스폰서광고]

논란이 커지자 충주시 유튜브 측에서도 사과문을 올렸네요.

"부주의한 언행으로 심려 끼쳐서 사과말씀 올립니다.

무리한 표현들은 변명의 여지가 없고 앞으로 반복되지 않겠다.

당사자들에게 먼저 사과를 드렸다.  시청자들께도 다시 사과드린다" 라고요.

고유정 드립으로 시작된 충주시 유튜브 논란..

솔직히 김주무관이 재밌긴 햇었는데 그래도 이번 사건은 선넘었죠

실수라고 해도 평소 인성이 의심되는 발언..자만추도 "제가 생각나는게 있는데

말을 못하겠네요. 추하다! 자기만족 추미애" 라고 하면서 좀 쎄게 말했고..

이러니 일베 의혹 일베 논란 나오는거겠죠?

 

전에 청와대 언박싱 할때도 음? 싶었는데 아니겠지..할랬는데..

지금 구독취소 물결이 이어지고있네요. 일반 유튜버도 아니고

공무원인데 선넘은 발언..

 

잠실 롯데마트 안내견 영상, 분노한 이청아 전효성 연예인 반응 모음

에스파 스타일리스트, 라돌체비타 코코 이혜영? 이상민과 이혼한?

조두팔 성형전 과거, 심각해보이는 현재 건강.. 지방흡입 먹토?

에버글로우 소속사 위에화 처벌한 중국 정부, 한국군 위문 공연때문에?

업텐션 비토 코로나 확진, 인기가요 출연자 동선 겹침? 가요계 초 비상

유튜버 다정한부부 논란, 티켓다방 빚투 의혹 & 남편 조선족 .. 유튜브 주작?

적재 집 온앤오프, 스타벅스 커피 1년에 5백만원치 800잔? 별다방보러가자

정우성 인성, 1등석 15분 기다리게한 승무원 실수.. 훈훈 미담 모음

김민종 가세연 출연, SM 김희철 설리 물어뜯던 강용석 친분? 정치 성향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