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튜브겸 bj 윰댕과 김이브는 10년의 절친이기도 하지만

서로의 라이벌이기도 했고..언제부터인가는 서로 물고뜯고 싸우기도 하고..

김이브 윰댕 싸운거 논란이 나무위키에 등재될 정도면 얼마나 싸웠는진 알만하죠?

그러고나서 서로 남남되서 각자갈길 가는줄 알았는데 이번에 또 논란이 있었나 보네요.

 

이번 논란의 시작은 윰댕부터 시작되었네요.

아무래도 윰댕 남편이 대도서관이고 유명 유튜버이다보니

논란의 귀책여부와는 다르게 윰댕을 옹호하는 팬들도 더 많은 편이에요.

어쨌든. 왜 일이 이렇게 되었나 살펴보니..

윰댕이 이런말을 했더라구요. "김이브가 지인에게 했던말을 들었다.

김이브가 말하기를 '윰댕은 멍청해서 대도서관이 꾸민일이다.

대도서관이 언제 망하는지 타로를 본다'라는 말을 했다고 한다"라고요.

 

[스폰서광고]

심지어 사실확인도 제대로 되지않은 이야기를 방송에서 해버리니

김이브 팬은 팬대로 윰댕 팬은 팬대로 난리가 난거죠

서로 방송을 왔다갔다 하면서 왜곡된 사실을 퍼나르기 하고..

김이브는 또 얼마나 빡쳤겠어요. 과거 누가 잘못했고 이런거 잘잘못 따지기를 떠나서

서로 언급 안하고 남남하자 라고 했던게 언젠데 그래놓고 또 자기욕을 하니.

 

논란이 되자 이에 윰댕은 이렇게 해명글? 사과문을 올렸네요.

"내가 감정 컨트롤을 못해서 못할말을 했다. 근데 내가 오해할만했던게

말을 해준 지인이.. 김이브와 꽃빈 정도만 아는 사실을 알고있더라.

그래서 김이브와 친한 지인이고 내용도 사실일거라 생각했다"라고요.. 아이구.

아무리 사실이 그렇더라도 그냥 넘어가지 그걸 또 방송에서 이야기 해버리니..

진짜 윰댕은 한번씩 보면 좀 경솔하구나, 생각이 짧구나 싶을때가 있긴해요.

 

또한 윰댕은 이런말도 했네요.

"김이브와 10년을 알고지냈다. 가장 친하면서도 라이벌이었기에

비교되는게 괴로웠다. 도움되는 조언도 듣기 괴로울때가 있었다.

걱정해서 하는말조차 부정적으로 들렸다. 여전히 내마음은 거기에 잇는채로 철이없었다.

너무 멀리 와버렸고 서로가 너무 많이 지쳐버렸다" 라고도요.

 

[스폰서광고]

그런 반면 김이브는 "지난 이야기 꺼내는건 다시 하고싶지 않다.

이거 하나만 이야기하지만 난 인성쓰레기 한적 없고

누굴 따라한 적도 없다"라고 .. 해명을 했네요.

윰댕 팬들은 "김이브가 윰댕 가스라이팅 하며 괴롭혔다"라는 입장이고

김이브 팬들은 "윰댕이 자꾸 김이브 욕하면서 방송에서 돈번다"라는 입장..

 

 

사실 사람 싸우는데 100퍼센트 과실이 어디있겠으며

분명 서로의 오해도 있을것이고 시간이 오래되어서 묵은 감정도 잇을것이고 ...

뭐 여튼 김이브가 결국 다 풀었다고 글을 썼네요?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이고, 서로 오해를 차분히 이야기하며 응어리를 모두 풀다.

서로가 서로에게 잘했던 기억만 남았다. 10년이란 세월은 쉽게 변하지 않았고

앞으로 서로선택을 도와가며 잘 지내기로 마무리했다." 라고요.

 

윰댕이 사과한 만큼.. 이번 사건은 윰댕의 과실이 큰것이 맞았겠지요.

근데 윰댕도 이간질하고 욕하던 사람들 때문에 분별력을 잃은것 같더라구요

어쨌든 10년지기 친구들끼리 화해했다고하니 다행이고..좋은 결말이네요.

 

 

김이브 손봄향 "싸워보자고? vs ㅅㅂ누군지도 모르는데 닮았대" 공개저격 맞디스

김구라 여자친구 "아들 김동현은 누나라 부른다" 재혼 안하는 이유

sf9 로운 인성 "볼하트 애교는 거절" 영통 팬싸 논란? 골차 TAG와는 다르다

조두팔 성형전 과거, 심각해보이는 현재 건강.. 지방흡입 먹토?

에버글로우 소속사 위에화 처벌한 중국 정부, 한국군 위문 공연때문에?

유튜버 다정한부부 논란, 티켓다방 빚투 의혹 & 남편 조선족 .. 유튜브 주작?

골든차일드 태그 인성, 영통팬싸 팬 꼽주기 무안? 발목 다친후 흑화했나

남도현 근황, 프듀x 엑스원 해체후 키 184? 자이언트 베이비 bae173

김민종 가세연 출연, SM 김희철 설리 물어뜯던 강용석 친분? 정치 성향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