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듀4 프로듀스x101을 보신 분들이라면 남도현이라는

 

이름 아직 기억하시겠죠? 15살인가 16살 최연소 참가자로

피아노도 잘하고 외국어도 잘하는 천재신동 소년이었는데요

확실히..남의집 애들이 빨리크나봐요. 도현이도 그새 엄청 컸네요.

 

프로듀스 데뷔조 엑스원에 선발되었으나

조작 논란으로 엎어진게 벌써 일년 반쯤인가요..

언더나인틴에서 프로듀스101을 거치고 현재는 bae173으로 데뷔..

와 근데 진짜.. 어떻게 그새 이렇게 빨리 크나요?

물론 프듀 당시에도 키가 크긴 했으나. 지금은 무려 키가 184cm이라고 하죠

한림예고 너라서 좋아 메이킹에서 직접 언급을 햇으니 확실한..

2004년생으로 올해 만 16세이니까 20살 전까지 더 클수도 있겠죠?

 

[스폰서광고]

프엑 당시가 180으로 이미 컸는데 1년사이 4cm 더 커버린..

도현이 다리가 길어서 앉은키가 작고 글구 얼굴이 젖살이

아직 포동포동 애기같은데, 일어서면 엄청 커지는 스타일..

 

bae173 데뷔 쇼케이스 사진인가 보네요.. 아니 근데 코어 엔터 아니 mbk 광수는

nct127도 아니고 팀 이름이 이게 뭔지..ㅋㅋ

 

남도현 키 크기 체감짤 하나더. 카니발 하이 같은데

도현이 키가 더 크네요.. 팔척귀신 되어버린 ㅋㅋ

젖살이 아직 덜 빠졌던데 젖살 빠지면 진짜 얼굴도 더 잘생겨질듯.

 

[스폰서광고]

그리고 도현이는 얼굴에만 볼살있는거지 몸은 말라보이더라구요

어차피 뭐든 다 키로 갈 상이라서.. ㅋㅋ

요건 프로듀스때 도현이 이땐 볼살이 최고 빵빵할 시절 ㅋ

뒤에 김우석 한승우 한결이 등등도 보이네요

 

그리고 한결이는 이미 성인이라 키가 더 안크는지라..

이제는 남도현이 한결이 키를 넘어선지 오래네요

뭐랄까 .. 남도현 보면 시우민 같아요 키큰 시우민.

키나 몸매는 또 강다니엘 재질인데 얼굴은 베이비.. 비율은 미쳤고..

참고로 나이가 장원영 동갑이에요. 프듀 나오는 애기들은 왜케 다들 큰지.

 

이진혁 김슬기 "자기야" "슈스는 피곤해" 연예인병 인성 논란 인스타 라이브

류진아들 찬호 최근 근황 나이, 뷔 닮은꼴? 전설의 아빠어디가 다람쥐다람쥐

개그우먼 김혜선, 피터져 멍튼 목 공개.. 독일인 남편이 손찌검? no!

싱어게인 전인권 하차, 졸다가 버튼 누르는거 까먹더니.. 심사위원 짤렸네?

맹승지 성관계 동영상 "못잡아요, 봐줍시다"경찰 망언.. 범인은 어린 학생?

전소미 엄마 전선희 사진 공개, 소미 국적 3개국 + 여권도 3개?

라이관린 키스마크, 사진 촬영때 목폴라 가리고.. 인성폭로글 올린 중국 스텝

방탄소년단 그래미 후보, 핸드폰 집어던진 RM! 갤럭시 폴드 튼튼하다고 광고하네

아이즈원 티저 사진 수준, 해체 앞두고 날림 작업? 워너원때도 저러더니..

박연수(박잎선) 인스타 송지욱 사진, "남편잘뒀네요" 악플에 "남편없는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