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여지는 이미지, 외모가 생명이자 외모가 직업에 직결되는 연예인 특성상

일반인들은 잘 안하기도 하는 시술이나 각종 수술등도 비교적 더 많이하게 되지요

성형수술 미용시술등도 그렇지만, 치아 교정이나.. 심지어

치아 라미네이트, 브릿지 등의 시술도 받곤 하는데요.

 

라미네이트나 브릿지도 치아가 없는 사람에게는 차선의 방법이지만,

연예인들은 보통, 미용..즉 예쁜 모양 때문에

멀쩡한 치아를 뽑거나..갈아내서 라미네이트를 하기도 하는데요.

얼마전 나혼자산다 나온 헨리의 라이네이트 치아가 공개되서 화제가 되고있더라구요.

 

참고로.. 라미네이트 시술이 무어냐. 원래 멀쩡한 100퍼센트의 치아를

갈아내서 60퍼센트 70퍼센트 혹은 그 이하로 남기고..

즉 치아를 갈아내서 삭제하고, 그 위에 가짜 치아를 씌워서 붙이는 방법이에요

 

진짜 치아가 아니다보니 당연히 진짜 이빨보다 내구성도 떨어지고..

딱딱한거나 끈적한 엿 같은거 카라멜 같은거 먹다가 치아가

떨어져 나가거나 하는 일도 부지기수. 또한 치아를 갈아내서

치아시림, 잇몸시림 증상도 심각하다고 하는데요..

헨리 역시 연예인이다 보니까 어쩔수없이 조금 삐뚤한 치아를

갈아내고 라미네이트 한듯하네요. 보통 앞니 라미네이트 하는 경우는

토끼이빨이라거나..이빨들끼리 사이즈가 들쭉날쭉이 심하면 하더라구요

미쓰에이 출신 배수지 역시 약간 뻐드렁니? 토끼이빨인데 라미를 한 케이스고

레드벨벳 조이 역시 라미네이트 한 케이스.

 

일본인 후지타 사유리 역시 라미네이트 치아를 공개했었네요

참고로 사유리는 미혼으로 정자기증받아 얼마전 출산을 했지요

정자은행에서 모르는 남성의 정자를 받아와서 출산한..

 

사유리 같은 케이스는 자궁인가 난소인가 수명이

젊은 나이인데도 폐경이 임박해서, 아이는 낳고싶은데

그렇다고 사랑하지도 않는사람 급하게 만날수가 없어서

최선의 선택을 한게 비혼출산을 선택을 한거지요.. 멋진분..

여튼.. 헨리가 꽤 소신있고, 외모에 집착하는것에 대한

비판도많이하고 그랫었는데 의외로 또 본인 치아는 이런 경험이 있네요

라미할거면 차라리 크라운 하라는 말도 있는데.라미는 인조손톱처럼

앞에만 살짝 붙이는거고, 크라운은 사방전체를 완전히 씌우는거라네요.

멀쩡한 이는 손 안대는게 답이지만 연예인들은 교정 시간이 없어서 급하게 한다고 라미 선택을 한다고.

 

 

윗 사진은 게장 먹다가 라미네이트 떨어진 이지혜 모습 ㅋㅋ

이지혜는 뭐 거의 이빨을 이쑤시개 수준으로 엄청 갈았네요 ㅠㅠ

뭘 맘편히 씹기 힘든게 라미네이트 같아요..

치아 이쁘게 타고나는것도 진짜 복인가봄..

 

 

이문식 치아, "일지매 아빠" 더 오래 살아남으려고 멀쩡 생이빨 발치?

제시 성형전 과거, 의외로 청순? 엉덩이 보형물 수술이냐 엉뽕이냐..

크래비티 송형준 라미네이트 "마취했는데도 고통스러워" 강유미 충고

성시경 이빨, 주상절리 치아 교정 안하는 이유? 심각한 치열 상태

전소미 엄마 전선희 사진 공개, 소미 국적 3개국 + 여권도 3개?

라이관린 키스마크, 사진 촬영때 목폴라 가리고.. 인성폭로글 올린 중국 스텝

아이즈원 티저 사진 수준, 해체 앞두고 날림 작업? 워너원때도 저러더니..

방탄소년단 그래미 후보, 핸드폰 집어던진 RM! 갤럭시 폴드 튼튼하다고 광고하네

박연수(박잎선) 인스타 송지욱 사진, "남편잘뒀네요" 악플에 "남편없는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