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시경 이빨, 주상절리 치아 교정 안하는 이유? 심각한 치열 상태

 

 

 

 

연예인들이 겉으로 보여지는게 지는게 중요한 직업이다보니

대부분 데뷔전, 혹은 데뷔하고 나서도 알게모르게 은근히 꾸준히 튜닝을 하죠?

찢고 깎고 하는 성형수술은 물론이거니와 주사등으로 하는 필러시술이라든지..

칼을 대거나 안대거나 여튼 이런저런 관리를 상당히 많이 하는데요.

 

 

그러다보니 코필러나 지방주입, 치아교정, 라미네이트 등은 성형수술로도

치지않고..거의 대부분이 하는 분위기.. 수지라든지 레드벨벳 조이 등등도

미용을 이유로 멀쩡한 치아를 라미네이트 하기도 했는데요.

워낙에 외모로 재단 평가를 받는 직업이다보니 어쩔수 없는..

 

최근, 가수 성시경의 치아배열 상태가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대부분의 연예인, 가수 배우 아이돌 탈렌트들이 치아교정은 기본으로 하는데요

성시경은 미용을 떠나서 필수적으로 꼭 해야하는 그런 치아인거 같은데요..?

 

[스폰서광고]

모르셨던 분들 많으실거에요.. 왜냐면  평소 웃을땐 윗니만 보이고

윗니는 살짝 삐뚤긴해도 자연스러운 정도라서 교정은 안해도 될 정도거든요..

성시경이 데뷔를 2000년도에 했는데요, 데뷔후 20년 가까이 활동을 했네요..

 

 

 

성시경 윗니 상태.. 윗니는 양호하죠? 그런데 아래쪽이 많이 심각하던데요

관리하기 엄청 빡세고 양치도 자주해야할거같고.. 치열이 진짜 심각하더라구요..

혹시.. 나이때문에 그런가요? 아무래도 나이들어서 교정하면 치아 뿌리 짧아져서

교정을 안하는 분들도 많으시거든요.

그런데..성시경이 교정 안하는 이유에 대해서 이렇게 밝혔더라구요.

혹시나 치아 교정을 하고나서 노래할때 발음이 조금이라도 달라질까봐 안한다. 라고요.

와... 그건 진짜 대단하네요.. 프로페셔널한 직업정신..

 

 

[스폰서광고]

솔직히 성시경이 태도논란, 지각 늑장 논란, 인성논란등 요즘 이미지가

썩 좋은 연예인, 방송인은 아닌데..그래도 노래 하나만큼은, 가수로 임하는

그 마음가짐이나 자세 만큼은 진짜 대단하고 칭찬할만한것 같아요..

이문세도 암걸렸는데 수술하면 노래 못하게 될까봐 거부하고 뭐 그런게 있었던..

 

찾아보니..보헤미안랩소디 퀸 프레디머큐리도 교정하면 음색 달라질까봐

교정을 안한 케이스라고 하네요 해외 셀럽 아티스트지만 ㅋㅋ 비슷한 케이스 ㅋㅋ

아무래도 가수들은 마이크들면 마이크에 아랫니 부분은 가려지기 때문에..

성시경은 윗니는 또 괜찮아서..교정을 안한것 같네요.

근데 차라리 데뷔초반에 교정을 하고 나오지 ㅎㅎ

 

 

데뷔초기 훈남시절 레전드 리즈 미모의 성시경 사진..

아무래도 풍치가 너무 심해서 교정이 어려울것 같긴 하네요 이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