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989년생으로 2014년 데뷔, 안테나뮤직의 소속이자

기타리스트로 유명한 적재를 아시나요? 본명은 정재원이고,

개인앨범은 물론 비긴어게인에 참여하면서 그때부터

대중적으로 이름과 얼굴이 확 많이 알려진 케이스인데요.

 

그런 적재가 최근 온앤오프 출연하면서 적재의 소소한 매력

그리고 특이한 점과 일상, 생활공간등이 화제와 이슈가 되는 모양이더라구요.

굉장히 덕력도 있으니고, 또한 내로라 하는 기타덕후답게 기타가 무려 24대나 있고.

 

하지만 그중에 또 화제가 된것이 바로 다름아닌 적재의 커피사랑..

다른 커피도 아니고 스타벅스 별다방 커피만 애정한다는 적재.

무려 배달음식 치킨을 시키면서 치킨과도 커피를 먹는 사랑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ㅋㅋㅋ

 

[스폰서광고]

이날 적재가 나온 온앤오프30회 시청률이 4.7까지 기록하면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고 하네요..ㅋㅋ

케이블과 종편 동시간대 1위를 하기도.. 와우 ~

아무리 커피를 사랑해도 치킨에 커피는 좀 아니지 않느냐 하는 팬들도 있는가 하면

"나도 적재처럼 스타벅스 커피만 마신다"라는 스벅 옹호자들도 등장.

그런가 하면 "스타벅스는 탄맛나고 맛있는 커피는 아니다"라는 의견도 있고요.

한편.. 스타벅스 어플을 켠 적재.  딱 1년치만 보는데도

별다방 이용 내역이 엄청나더라구요. 1년간 795건을 사먹었고

이건 매일 약 2.17잔을 사먹었다는 이야기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가격 생각하면

매일 만 일이천원 이삼천원은 썼단 이야기인데..

 

[스폰서광고]

그리고 아메리카노 아니고 다른 커피 먹으면 더 비싸니까 가격도 더 나오겠죠?

1년에스타벅스에 쓴 돈만 무려 5229770원이라고 하네요.

와 저정도면 스타벅스 레디백 레디체어 이런거 수십개씩 받겠네요 ㅋㅋ

당연히 카드 색깔은 골드 이상이겠고요..

근데 저게 쌩돈으로는 저 금액이지만, 카드혜택에 스타벅스 꽤 많고

또 12잔인가 마시면 1잔 무료이고 쿠폰적립있고 해서..실제 적재가

스타벅스에 낸 금액은 액면가보다는 적긴 할거에요.

적재 꿈이 1~2분만ㅁ에 스타벅스 가는 스세권 사는거라던데

현재는 그 꿈을 이룬 상태라고 ㅋㅋ

적재 집도 좋아보이고..진짜 돈 많이 번거 같더라구요

근데 굳이 디카페인 마시는거 보면..카페인은 안받는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 저정도 마실거면 커피머신 장만하고 스벅 원두나 캡슐 사서 마시는게 쌀건데..

 

 

 

스테이씨 수민 데뷔전 과사, 에스파 닝닝과 비교되는 천연 자연미인 ㄷㄷ

헨리 라미네이트 치아 공개, 충격적인 앞니 이빨 상태...(나혼자산다)

개그우먼 김혜선, 피터져 멍튼 목 공개.. 독일인 남편이 손찌검? no!

에스파 데뷔 할뻔했던 sm 루키즈 연습생 출신 정리, 다현 우연 나나..

싱어게인 전인권 하차, 졸다가 버튼 누르는거 까먹더니.. 심사위원 짤렸네?

맹승지 성관계 동영상 "못잡아요, 봐줍시다"경찰 망언.. 범인은 어린 학생?

전소미 엄마 전선희 사진 공개, 소미 국적 3개국 + 여권도 3개?

라이관린 키스마크, 사진 촬영때 목폴라 가리고.. 인성폭로글 올린 중국 스텝

방탄소년단 그래미 후보, 핸드폰 집어던진 RM! 갤럭시 폴드 튼튼하다고 광고하네

아이즈원 티저 사진 수준, 해체 앞두고 날림 작업? 워너원때도 저러더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