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소유가 아닌 풀소유, 남산타워가 보이는 2층 주택집에 건물주까지.

 

요즘 혜민스님이 스님답지않게 꽉찬 물욕으로 욕을 좀 먹고있죠

욕심을 비우고 가진것에 만족한다는 불교의 가르침과는

180도 다를뿐더러.. 아니 본인이 애초에 그런걸로 유명해져놓고.

그런데 그런 혜민스님을, 일찍이 6년전부터 저격한 연예인이

있어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바로 슈프림팀 출신의 래퍼 이센스인데요

이센스가 선견지명이 있었던건지.. 어떻게 그때부터 알아챘는지 너무 신기하네요.

이센스는 바로 이와같이 말했네요. 2014년 10월의 일이고요

이센스는 혜민스님 트위터에 답멘션으로 다짜고짜 시비를 검..

처음에는 이센스가 이상한 사람인줄 알았는데 시간지나 이렇게 밝혀지다니 ㅋㅋ

 

[스폰서광고]

"마음에 화가날때, 내입장 아닌 상대방 입장에서 그사람을

이해하려고 해보세요. 이해하면 용서되고, 용서하면 우주의 이치가 보인다"

라는 혜민스님의 말.. 참 허울좋은 입발린 말이죠.

화가 많이 난 이센스.. "우주의 이치를 깨달은 사람이 지구에서 뭐함?"

이라고 따끔한 팩폭을 날리고요. 또한 "돈잘벌고 잘살면

의미있는 거니까 돈벌지뭐. 나도 나중에 돈 많이 버는

관심종자 되면 힐링책써서 좆같은말 꽉채워서 팔아야지"라고 마무리까지 ㅋㅋㅋ

틀린말은 아니네요 ㅋㅋㅋ

그런가 하면 이센스가 2015년 발매한 ‘The Anecdote’

앨범의 "A-G-E"라는 가사가.. 딱 혜민스님 저격인데요?

참고로 에넥도트 앨범은 이센스가 마약 혐의로 옥중에 있을때,

감옥에서 쓴 가사들이고, 그 가사들로 만든 앨범이거든요 힙합의 띵작이죠..

 

[스폰서광고]

"티비 나오는 스님 말 안믿어 난 현금들 어디로 가나 알고싶어 난

이런 말들이 금기냐 나 죽일듯한 눈으로 덤비는 신도에게 중지빡'

와.. 완전 혜민스님 엄청 맘에 안들었나 보네요.

사실 마약사범이나 사기꾼이나 거기서 거기긴 한데..

그래도 마약사범은 본인 혼자 X되는거지만..

미국국적이면서 한국에서 군대도 안가고 돈벌고, 스님인척 하는 사기꾼보다는

차라리 마약사범 이센스가 이미지면에서는 더 신뢰가 가긴 하네요..

지나고나서야 봄이었다는 말처럼.. 혜민스님 역시

사건이 터지고 나서야 그사람의 본질을 알게되네요

그런 가짜의 본질을 일찍 알아넨 이센스의 혜안에 경의를 표합니다.. ㅋㅋ

 

 

혜민스님 논란 정리, 남산뷰 집 건물주 페라리 타면서 무소유? 온앤오프

이센스 감옥 논란 "조폭 만나 쫄아서 랩했다" 범죄미화 감빵 에피소드

스윙스 임보라 결별? 인스타그램 "헤어진게 맞다. 침묵한 이유는.."

비와이 결혼, 8년 사귄 여자친구 나이 직업 사진? 데이데이 가사 여친!

루피 인스타 라이브 사과 동영상, 대마초 협박했던 커크김 반성문 사건 정리

메킷레인 대마초, 영웨스트가 공급하고 나플라 루피 오왼 블루 all 마약

염따 인스타 "가슴큰 여자 좋아"발언, 성희롱? "브라자 사진 그만"

딘딘 조현영 연애 "우리가 하면 뭘 하겠냐" 2주만에 헤어진 이유

중국 짭 쇼미더머니, 원조 쇼미 심사위원 박재범이 출연? 국적 때문인가

반응형

+ Recent posts